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렌하이트, '스파이더 수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파렌하이트, '스파이더 수트' 출시

신원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지난 17일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하이브리드 수트 '스파이더 수트'를 출시했다.

'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 및 부자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수트다.

수트 상의는 허리 선과 다트를 새롭게 조정해 밋밋해 보이는 상체를 좀 더 입체감 있게 잡아주며, 팬츠에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수트핏을 완성했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매쉬 소재로 제작되어 흡습속건의 기능을 강화해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관리도 손쉽도록 제작됐다.

◆G9, '스카트' 청소용품 특가 판매

이베이코리아 G9(지구)가 오는 23일까지 유한킴벌리와 '스카트' 청소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카트가 새롭게 선보인 청소용품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와 찌든 때, 탈취까지 함께 해결해주는 '스카트 물걸레 청소포올인원 표준형'과 '스카트 물걸레 청소포 베이직 대형' 등이 대표 상품이며, 편리한 청소를 도와 줄 '스카트 막대걸레 베이직 표준형'과 도톰한 3겹 원단으로 제작된 다목적 물티슈 '스카트 잘닦이는 엠보싱 물티슈' 등도 할인 가격에 선보여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구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일 2회, 일반 회원은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30%쿠폰' 태그가 붙은 유한킴벌리 상품을 대상으로 활용 가능하며, 발급 당일에 사용하면 된다.

◆CJ제일제당, '바이오 유산균'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이 유산균 전문브랜드 '바이오'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최근 면역력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면역력과 직결되는 장 건강 증진에 탁월한 '바이오 유산균'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광고는 CJ제일제당의 독보적 기술로 만든 '바이오 유산균'의 강한 생명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유산균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장(腸) 끝까지 살아남는 생명력'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생존유산균' 키워드를 앞세웠다.

광고 모델로는 지난해 '바이오 유산균'의 얼굴이었던 배우 지진희가 다시 선정됐다. 광고 론칭 이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제품의 특징을 더욱 신뢰감 있게 전할 수 있는 이미지라는 평가에서다. 광고에서는 지 씨가 가족들의 장 건강을 챙기기 위해 장 끝까지 살아남는 생명력을 가진 '바이오 유산균'을 선택하는 모습을 그린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신상품 첫 선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되는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을 출시한다.

 [사진=대상 청정원]
[사진=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은 100% 수작업으로 정성껏 가시를 제거해 생선을 발라먹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레몬즙을 사용해 잡내를 제거하고, 5단계 열처리가 가능한 오븐기를 사용하여 단시간에 빠르게 구워내 생선 고유의 맛과 영양은 물론 촉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고등어와 삼치 모두 우리나라 해역에서 잡은 생선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토막낸 생선(30g)을 개별 진공포장해 위생적이다. 이와 함께 한 팩당 6개입으로 구성돼 원하는 만큼 꺼내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기만 하면 조리할 수 있어 조리 간편성도 갖췄다.

◆쿠팡, '삼성 브랜드데이' 진행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모은 '삼성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노트북·태블릿 ▲TV ▲냉장고·세탁기 ▲공기청정기·청소기 ▲휴대폰·웨어러블 ▲모니터·프린터 ▲저장장치 등 7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신학기를 겨냥해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 갤럭시북부터 태블릿PC인 갤럭시탭까지 노트북과 태블릿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형가전도 최대 40% 할인한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상품별 즉시할인과 함께 삼성·국민·농협 3개사 카드사 구매 고객은 최대 20% 카드사 즉시 할인된다. 또 삼성·신한·국민·현대·농협·BC 카드사 고객은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돈 워리, 비 헬씨' 프로모션 전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가 다음달 31일까지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을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돈 워리, 비 헬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돈 워리, 비 헬씨' 프로모션에서는 무, 마늘, 양파, 고구마 등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건강한 식재료로 호텔 셰프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뷔페 메뉴로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소고기 무국, 무 샐러드, 마늘과 양파가 들어간 버섯 오일 파스타, 마파 두부, 야채 커리, 탄두리 치킨, 강황을 곁들인 닭갈비 등 다양한 면역력 증진 메뉴가 준비된다.

디저트 코너에도 항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단호박을 이용한 단호박 푸딩, 단호박 케이크, 풍부한 유기산이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사과를 이용한 사과 타르트, 사과 판나코타 등이 제공된다. 또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 풍부해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 효과가 있는 유자차와 비타민 A와 C는 물론 각종 미네랄이 많이 함유돼 피로 해소에 좋은 복분자 등 건강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 선봬

이니스프리가 아침에 바른 것처럼 오래도록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를 출시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올데이롱웨어'는 국내외 이니스프리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8천341명의 설문을 반영해 개발됐다. 고객 설문 응답 중 약 39%의 고객들이 만족한 밀착력은 강화하고, 아쉬운 점으로 언급된 지속력과 들뜸끼임을 보완하는 등 고객 제품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또 신제품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보다 높여주는 꿀조합 어플리케이터 2가지도 선보인다. '엣지 커버 블렌더'는 2중으로 사선 커팅돼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블렌더이며, 물을 머금으면 표면적과 사이즈가 넓어지는 '물먹는 촉촉퍼프'는 수분감 있는 사용감과 베이스 밀착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배스킨라빈스, 딸기 활용 신상품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논산 설향 딸기와 과육을 사용한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이번 딸기 음료 신제품은 총 2종으로, 모두 100% 국내산 논산 설향 딸기를 원료로 사용했다. 설향 딸기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가득 담은 아이스 음료 '설향딸기 블렌디드'와 설향 딸기 과육을 듬뿍 넣은 라떼에 배스킨라빈스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올려 달달한 딸기 향과 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한 '딸기 쉐이크'도 봄 시즌 한정 판매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렌하이트, '스파이더 수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