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포츠 돌풍' 다이나핏, 온라인 스토어 강화 박차


론칭 3년 차에 연 매출 1천억 돌파…온라인 스토어 매출 전년比 110% 신장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스포츠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나핏'이 온라인 스토어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다이나핏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펼쳐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다이나핏은 공식 회계연도 기준 론칭 3년 차인 지난해 말 연 매출 1천억 원을 돌파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연 매출 1천억 원 달성은 지난해 단 10개월 만의 성적표로, 업계에선 이례적인 성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다이나핏 온라인 스토어는 지난 3년간 브랜드의 제품을 총 망라해 선보이고, 시즌 별 기획전과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선보여 호평을 받아왔다. 실제로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도 꾸준히 이어져 지난해 11월부터 최근 3개월 간 온라인 스토어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110%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사진=다이나핏]
[사진=다이나핏]

이에 다이나핏은 오는 29일까지 오픈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행운의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매일 자정,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룰렛을 돌릴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당첨 결과에 따라 외식 기프트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3천 원의 마일리지 등을 증정한다. 누구나 매일, ID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총 1천300명의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3주 내 이루어지며,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나핏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이나핏 온라인 스토어는 제품을 한 자리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여러 쇼핑 정보와 소소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역량을 강화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포츠 돌풍' 다이나핏, 온라인 스토어 강화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