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영양간식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출시


[TS트릴리온]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TS샴푸’의 제조 및 판매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내 몸에 알찬 투자를 하자는 의미를 담은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일 하루 한 봉씩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견과제품인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에는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 맥주효모, 검은콩이 함유된 알찬 아몬드와 캐슈넛, 호두 건포도,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 해바라기씨, 건블루베리 등이 들어있다. 건강하게 균형 잡힌 내 몸을 채워준다.

비오틴은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로, 대사활동에 필요한 성분이다. 케라틴 단백질 합성을 도와주며, 에너지 생성에도 필요한 성분이다. 육류, 생선류, 유제품 등을 통해 섭취할 수 있지만, 함유량이 적고 조리 과정에서 함유량이 감소해 충분한 섭취가 어렵다.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는 비오틴이 풍부해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마이크로웨이브 방식으로 견과를 더 바삭하게 하는 크리스피 로스팅을 적용, 특성이 변하지 않고 각 고유의 향과 맛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또한, 알루미늄 증착 포장과 질소 포장으로 더 신선하게 유지된다. 제품은 한 박스에 1봉(20g)이 10개 묶음으로 돼있으며, 6박스 2개월 분으로 판매하고 있다.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견과는 아몬드에 보이는 흰 분말은 비오틴, 보리색 분말은 맥주효모, 검은 분말은 검은콩으로 매우 고소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며 “비오틴 보충이 필요한 중, 장년층과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지친 현대인에게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한 봉이 비오틴 하루 권장량 100%를 채워준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 등산, 캠핑, 낚시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오직 T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오틴 담은 견과로 헤어와 건강 두 가지를 잡도록 추천한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등 브랜드 확장을 공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TS 내 몸에 멀티비타민’, ‘TS내 눈에 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