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대상,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전개

대상이 오는 2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 요리인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청정원 찌개류, 겨울철 입맛을 돋워주는 아삭한 식감의 ▲종가집 김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분식류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친환경 냄비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정원e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호, 2020년 봄 시즌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크로스오버'를 콘셉트로 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구호]

구호는 올 봄·여름 시즌 컨셉을 '크로스오버'로 잡았다. 유틸리티 요소와 페미닌한 감성을 크로스오버해 구호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줬다.

포켓, 벨트, 스트링 등과 같은 기능적 디테일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활용하면서 오렌지, 라벤더 등 여성스러운 색감과 볼륨 있는 실루엣을 나타냈으며, 스트라이프를 중요한 모티브로 삼아 다양한 스타일의 줄무늬 패턴을 적용한 코트, 원피스, 니트 등도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베이직 스텐 텀블러·머그'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신규 상시 판매 텀블러 및 머그 4종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상시 판매 MD 제품을 리뉴얼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높은 실용성과 모던한 브랜드 컬러를 더한 '베이직 스텐 텀블러'와 '베이직 스텐 머그'를 출시한다.

제품은 ▲베이직 스텐 머그 화이트(360ml)와 ▲베이직 스텐 머그 그레이(360ml) 2종과 ▲베이직 스텐 텀블러 화이트(600ml) ▲베이직 스텐 텀블러 그레이(600ml) 2종 등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표면에는 투썸플레이스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더했다.

◆GS25, 기생충 아카데미 수상 기념 이벤트 전개

GS25가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을 기념해 관계자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K-시네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25]

GS25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오는 14일~18일까지 영화에 나온 핫이슈 상품 '부채살 짜파구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1천 개 한정으로 특가 판매한다. 또 봉준호 감독의 성씨에서 착안해 맥스봉 후랑크소시지, 포도봉봉340ml 등 '봉'자가 들어간 상품 7종에 대해 30%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국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9일~29일까지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과 채끝살(150g)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25일~29일에는 짜파게티 봉지면과 너구리 봉지면을 함께 구매 시 250원의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 실시

쿠팡이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하기 위해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서비스'는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 쿠팡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정해진 주말 오전 7시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대상 상품은 신선도 유지가 중요한 상품이다. 킹크랩, 전복과 같은 싱싱한 수산물부터 제철과일, 인삼, 자연산 송이버섯, 한정수량 대용량 식품 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들을 사전예약으로 매주 주말 새벽에 받아 볼 수 있다.

◆롯데칠성, '촉각도서 만들기' 봉사 열어

롯데칠성 샤롯데봉사단이 '촉각도서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칠성]

이번 촉각도서는 시각장애 아동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숫자를 익히고 점자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놀이와 연계해 만들어진다. 제작 작업은 경력단절여성을 지원하며 점자촉각도서, 교구재 키트를 개발·제작하는 '담심포'와 함께했으며, 완성된 촉각도서는 전국 맹학교와 점자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다이닝 투 고' 서비스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가 오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도 안심하고 건강식 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JW 다이닝 투 고(JW Dining To-Go)'를 선보인다.

'JW 다이닝 투 고'는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 모두를 고려해 구성한 세트 메뉴다. 'JW 다이닝 2인 세트' 또는 'JW 다이닝 4인 세트' 등 총 2가지의 메인 세트 메뉴와 더불어 4인 이상의 모임을 계획 중인 분들이 다양한 메뉴와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단품 메뉴 및 음료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오는 24일부터는 국내 최대 앱 서비스 배달의민족의 '배민라이더스'를 도입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기준 반경 3km 이내 거주하고 있는 고객분들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셰프의 레시피로 완성된 건강식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다.

◆아모레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첫 선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새롭게 선보이는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을 함유했으며,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첨가해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해 준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