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웰컴저축은행 '웰뱅 잔돈자동적금' 출시


체크카드 쓰면서 잔돈만 모아도 최대 연 4% 금리 제공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체크카드 결제 시 자투리 돈을 자동으로 적립해주는 ‘웰뱅 잔돈자동적금’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웰뱅 잔돈자동적금이 제공하는 금리는 최대 연 4%다. 체크카드 결제 시 남는 잔돈 및 자유입출금 계좌에서 잠자고 있는 자투리 돈을 모아 적금 계좌에 손쉽게 모이게 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특히 상품 만기에 지급되는 세후 지급액을 만원 단위로 맞춰 지급한다. 금리와 상관없이 지급되며 계약기간 동안 우대금리조건 충족 및 총 불입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지급된다.

기본금리는 연 2%며, 우대금리는 최대 연 2%포인트가 제공된다. 총 연 4%의 금리를 고객이 누릴 수 있다. 계약 기간은 12개월이다.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손쉽게 우대금리 2%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 이용 후 1천원 미만의 잔액이 자동으로 월 1회 이상 이체 시 연 1%포인트, 적금계좌에 등록된 자유입출금계좌에서 1만원 미만의 잔액이 자동으로 월 1회 이상 이체 시 연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조건은 12개월의 계약기간 중 8월만 충족하면 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존의 잔돈모아올림적금은 고객이 스스로 잔돈을 적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돼지저금통 이미지를 웰뱅 앱에서 클릭하도록 했다면, 이번에 출시한 웰뱅잔돈자동적금은 일상적인 소비활동에서 자동으로 저축이 되도록 설계해 더 편하게 재태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웰컴저축은행 '웰뱅 잔돈자동적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