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무학, 청춘소주 리뉴얼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무학, 청춘소주 리뉴얼 출시

무학이 뉴트로(New+Retro) 열풍에 발맞춰 '완전히 새로운 브라보 청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브라보 청춘!'은 순한 소주(16.9도) 시장을 새롭게 개척한 무학의 정통성 있는 기술력에 과당은 빼고 식물에서 추출한 최고급 첨가물을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제품 패키지에는 순한 소주의 원조 자존심을 건 파격적 디자인 변신을 단행했다.

무학은 '브라보 청춘!'을 통해 중. 장년층에는 과거 무학 소주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층에는 뉴트로의 트렌디한 이미지로 브랜드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해외 패션 대전 진행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6일까지 봄 시즌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봄·여름 해외 패션 대전'을 개최한다.

 [사진=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남녀 의류, 핸드백, 스포츠, 골프웨어 등 다양한 19년 봄 상품들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미스터피자, '수지맞은 금요일' 행사 전개

미스터피자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스테디셀러 클래식피자 3종에 대해 방문포장 시 원하는 피자를 하나 더 제공하는 '미스터피자 30주년 기념 수지맞은 금요일' 행사를 진행한다.

클래식피자는 기름기 적은 담백한 수타 도우 위에 불고기, 감자, 햄 등 한국인 입맛에 꼭 맞는 토핑을 올려 친숙한 맛으로 국내 피자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피자다. 특히 행사 제품으로 선정된 '불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 콤비네이션피자' 3종은 지난 30년간 클래식 피자라인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피자들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불고기,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피자(L) 3종 방문 포장 시, 이벤트 제품 중 원하는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한다.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통신사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GS25, 30주년 기념 트로트 음원 발매

GS25가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출범 30주년을 맞아 트로트 음원 '진심'송 싱글을 공개하며,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25]
[사진=GS25]

GS25는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트로트로 만든 '진심'송을 지니,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진심'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고 있는 트로트 3총사가 제작했다. 이건우 작사, 박현우 작곡, 정경천씨가 편곡 등이다. 노래는 '코러스의 대가' 김효수가 맡았다.

GS25에서는 '진심'송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커버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공개된 반주 음악에 맞춰 고객의 진심을 전달할 수 있는 내용으로 따라 부르고, 해당 영상을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GS리테일 홈페이지에 영상 URL를 게시하면 된다.

◆애경산업,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 첫 선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가 크림의 보습력을 담아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를 출시한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우유 세안법'에서 착안한 pH 약산성 클렌저로 우유 지질 및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보습 세정 성분을 함유해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 포인트만의 크림 보습 기술을 적용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즉각적 수분 함량 개선 시험도 완료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스테이&쇼핑' 패키지 론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14일부터 연말까지 새롭게 리뉴얼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제휴를 통해 호캉스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쇼핑 (Stay&Shopp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스테이&쇼핑'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영등포점의 특별 혜택 바우처 쿠폰북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이아에프, 기프트카드 서비스 개시

본아이에프가 자사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기프트카드는 현금, 카드 결제보다 더욱 쉽고 빠른 선불식 충전 서비스다.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전국 1천800여 개 외식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이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가족이나 친구,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고유 일련번호가 포함된 이미지 형태로 제공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별도의 메시지를 추가해 문자메시지로 전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예약 문자 발송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어 일정에 맞춰 선물하기에도 좋다. 본인이 직접 구매해서 사용할 때는 기프트카드 자동 등록 서비스를 통해 구매 후 별도 절차 없이 바로 등록해서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 김' 선봬

CJ제일제당이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해 나트륨은 줄이고 부드러움은 살린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을 출시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은 일반 조미김 대비 소금 함량을 절반으로 낮춰 건강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적은 양으로도 맛을 낼 수 있는 고품질, 고순도의 천일염을 엄선해 맛 품질을 더욱 끌어올렸다. 여기에 매년 김 수확 초기 채취하는 국산 햇김만을 사용해 신선한 식감과 풍미를 더했다.

특히 아이들 입맛에 맞는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김에 '미세타공기술'을 적용했다. '미세타공기술'은 김에 수많은 미세한 구멍을 내는 공법으로, 김 조직 사이사이를 끊어 질긴 식감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 한 장에 150개 이상의 미세 구멍을 뚫어 아이들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무학, 청춘소주 리뉴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