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설연휴 맞이 VOD 이용객 '복주머니' 쏜다


최신영화 구입고객에 용평리조트 숙박권 등 선물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설연휴 맞이 위성방송 VOD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16일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설을 맞아 VOD 시청 고객을 위해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발표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7일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27일 까지 영화와 TV다시보기 콘텐츠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의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 영화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원권) ▲VOD 할인쿠폰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50% 가격할인' 이용 고객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미니 맨' '우상' 등을 반값으로 볼 수 있다.

 [출처=KT스카이라이프]
[출처=KT스카이라이프]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추천·큐레이션 메뉴도 있다. '스펙타클 액션' '가족 다 같이' '아이와 함께' 등 3가지 추천관을 방문하면 영화 '엔젤 해즈 폴른' '신의 한 수 : 귀수편' '기생충' '겨울왕국' 등 국내외 최고의 흥행 영화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시청할 수 있다.

'흥나는 설날'과 '추억의 드라마' 메뉴를 통해 TV다시보기 이벤트도 열린다. '흥나는 설날' 코너에서 예능 '미스터 트롯' '미스트롯' '보이스 퀸' 등의 콘텐츠를 1편 이상 유료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K쇼핑 상품권(3만원권)과 VOD 할인 쿠폰 등 설날 복주머니 선물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추억의 드라마' 메뉴에서는 드라마 '모래시계' '발리에서 생긴 일' '가을동화' 등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의 명작 드라마를 편성했다.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추억의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지은 스카이라이프 VOD 사업팀장은 "설 연휴 위성방송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TV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특별관을 준비했다"며, "스카이라이프 VOD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모든 고객들의 행운 가득한 경자년 시작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설연휴 맞이 VOD 이용객 '복주머니'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