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필립, 연인 박현선에 무릎 꿇고 '다이아반지 프러포즈'…박현선 누구?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배우 이필립이 연인인 쇼핑몰 대표 박현선에게 '다이아반지 프러포즈'를 한 사실이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박현선이 누구인지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현선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필립에게 다이아반지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알렸다.

 [박현선 인스타그램]
[박현선 인스타그램]

이어 "'Will you marry me?', 'yes'"라고 프러포즈 대화를 공개한 박현선은 "하루종일 준비해준 언니들 오빠들 감사드려요. 그리고 베이비들도"라며 프러포즈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현선은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며 자신에게 프러포즈하는 이필립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가운데 이필립의 프러포즈를 받은 기업인 겸 무용가 박현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현선은 세종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한 발레리나로 현재 의류 쇼핑몰, 화장품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쇼핑몰 CEO다.

특히 박현선은 2010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쇼퍼홀릭 발레리나로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또 2014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출연해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이 외에도 Mnet '아찔한 소개팅', 패션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2', 온스타일 'HOW TO FIT' 등에 출연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필립, 연인 박현선에 무릎 꿇고 '다이아반지 프러포즈'…박현선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