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출시


3중 정수 필터 구조…시중 제품보다 정수 기능 강화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샤워 필터 제품보다 정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출처=현대렌탈케어]
[출처=현대렌탈케어]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구분 기준(10㎛ 이하)보다 작은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녹·망간 등의 이물질을 걸러낸다. 또 활성탄 소재의 '카본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 속 냄새와 유기물을 제거한다. '비타민 겔(Gel) 필터'는 8톤 용량의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필터를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케어 서비스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품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최초에 수도꼭지와 샤워기 헤드와 각각 연결하면 이후엔 필터만 간단하게 교체하면 된다. 벽면에 제품을 설치할 때도 타공 없이 제품에 부착된 양면 테이프와 특수 실리콘만 사용하면 된다.

월 렌털료는 필터 교체 주기에 따라 3개월 기준 1만2천900원, 2개월 기준 1만5천900원, 1개월 기준 2만4천900원으로 의무사용기간은 4년(48개월)이다. 회사 측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정수 필터 제품과 사용 기간, 정수 성능 등을 비교했을 때 20~30% 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기획담당(상무)은 "최근 녹조, 적수사태 등으로 수돗물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면서 샤워 필터가 가정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