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프헬스케어 NS홈쇼핑 통해 ‘포스트바이오틱스’ 7차 방송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뉴라이프헬스케어는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가 오는 1월 10일 오전 11시 30분 NS홈쇼핑을 통해 7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체외에서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것을 ‘유산균배양건조물’이다.

최근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산해내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하게 상품화 되어 판매되고 있고, 이를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로, 사람에게 유익한 생리활성을 갖는 물질이다. 위산과 담즙산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장에서 흡수돼 간, 심장, 세포에서 바로 작용한다.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라이프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판매는 7번째로, 지난 5차와 6차 판매 때는 한때 주문 폭주를 기록하며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배양건조물을 함유한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홈쇼핑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24개월 상온보관이 가능하며, 마이크로바이옴이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현재 NS홈쇼핑에서 사전 판매중이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뉴라이프헬스케어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