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반려동물 전용 필터 탑재 공기청정기 출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반려동물 전용 필터를 채용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반려동물의 털 날림에 특화된 펫 전용 프리필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필터 외곽에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개발돼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출처=캐리어에어컨]

또 제균과 탈취에 탁월한 '나노이'를 적용해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각종 알러지 유발 물질은 물론,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도 신속히 제거한다. 나노이는 물에 포함된 미립자이온 수분을 활용해 안전성이 뛰어나고, 미세먼지 제거와 실내 수분 이온 유지, PM2.5 이내 유해 물질 분해 및 억제 성능도 갖췄다. 에너지 신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도 덜었다.

신제품은 18평형과 25평형 두 종류로 출시됐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내년에는 펫 전용 모드를 탑재한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좋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기 위해 많은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편리함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는 전문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