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일레븐, '커피젤리컵케익' 출시


'세븐카페' 원두 활용…"트렌드 맞는 상품 지속 출시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간식 '커피젤리'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커피젤리컵케익은 롯데푸드와 수제 케이크 전문브랜드인 '루시카토'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세븐카페 원두를 추출하여 맛을 낸 커피젤리를 활용해 만들었다. 모카시트 위에 커피젤리와 부드러운 커피크림을 층층이 쌓아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 먹을 수 있는 컵케이크 형태로 탱글한 젤리 식감과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가 더해져 새로운 디저트 맛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이 '커피젤리'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을 출시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커피젤리'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커피젤리컵케익'을 출시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앞서 올해 6월 '뚱카롱(뚱뚱한 마카롱)'과 달콤한 '머랭'이 만난 '뚱머랭카롱', 만화 속 치즈케이크 비주얼인 '노오란치즈케익' 등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디저트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노오란치즈케익은 출시 후 SNS에서 이슈몰이를 하며 현재 세븐일레븐 디저트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의 연도별 디저트 매출은 지난 2016년부터 평균 세자리 수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에도 디저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1% 증가하며 편의점 대표 주력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과거 편의점 주력 상품군이 라면, 음료 등이었지만 최근엔 도시락, 커피, 디저트 등 생활 먹거리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전문점 수준의 높은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디저트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 디저트는 전문점 수준의 품질과 상대적으로 가성비 있는 가격에 유명 디저트 상품을 쉽게 즐길 수 있다"며 "내년에도 디저트 카테고리를 다각화하여 트렌드에 맞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커피젤리컵케익'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