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리스마스, 외로울 시간이 없다"…유료방송 특선영화·VOD '풍성'


크리스마스 맞이 IPTV·케이블TV·OTT 특집 프로그램 편성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크리스마스 휴일, 미세먼지 가득한 거리를 배회하지 말고 TV 특집프로그램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로 편안하고 여유롭게 보내는 '집순이·집돌이'가 돼보자.

25일 유료방송업계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를 맞아 VOD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집프로그램을 편성했다.

KT는 이날까지 올레 tv와 OTT서비스 시즌(Seezn)에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열고 영화 '퍼펙트맨'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를 2천원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미국드라마 '지정생존자' 'S.W.A.T' 등을 50% 할인한다.

올레 tv 크리스마스 특집관. [출처=KT]
올레 tv 크리스마스 특집관. [출처=KT]

SK브로드밴드의 B tv는 '짱구는 못말려' '시간을 달리는 소녀' '극장판 엉덩이 탐정' '안녕 자두야' 등 애니메이션과 키즈 극장판 VOD 총 35편과 '나홀로 집에' '러브 액츄얼리'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 '샤잠!' '이터널선샤인' 영화 VOD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한 '미니언즈'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등 소장용 애니메이션 VOD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미니언즈 가습기를 제공한다.

케이블채널에서도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이 편성됐다. 올리브는 예능 '수미네 반찬' '삼시세끼 어촌편2'를, 온스타일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방송한다.

영화채널들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특집편성을 했다. OCN은 마블코믹스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나홀로 집에 1~3',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코코'를 방송한다. 채널CGV는 이날 오전 0시10분부터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을 연속 편성했다. 수퍼액션은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으로 오후 2시30분부터 '마이펫의 이중생활' '머니백' '트랜스포머'를 방송한다.

캐치온2는 밤 10시에 아가사 크리스티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국 드라마 시리즈 '아가사 크리스티: ABC살인사건'을 방송한다. 티캐스트가 운영하는 씨네프는 오후 6시에 왕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하이틴 로맨스 영화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8시에 19세기 공작가 귀족의 시간초월 로맨스영화 '케이트 앤 레오폴드'를 방송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포스터. [출처=워너브라더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포스터. [출처=워너브라더스]

TV뿐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넷플릭스는 스칼렛 요한슨과 애덤 드라이버 주연의 이혼을 소재로 한 영화 '결혼이야기', 사진관을 운영하며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석규와 주차단속원 심은하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를 제공한다.

왓챠플레이 회원은 조셉 고든 레빗과 세스 로건 주연의 영화 '50/50', 존 르카레 원작의 첩보스릴러물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저주에 걸린 모투누이 섬을 구하는 애니메이션 '모아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리스마스, 외로울 시간이 없다"…유료방송 특선영화·VOD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