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파온라인4, 'EACC 윈터 2019' 조 추첨 결과 공개


한국 대표팀 4개조, 모두 다른 조에서 그룹 스테이지 치러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의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9(EACC WINTER 2019)'의 조 추첨 및 선수 드래프트 결과를 11일 발표했다.

지난 10일 오후 6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조 추첨식을 통해 7개국에서 모인 12개 EACC 국가 대표팀의 그룹 배정이 완료됐다. 한국 대표팀 '성남FC', '아프리카 프릭스', '감스트 게이밍', '샌드박스 게이밍' 4개팀은 모두 다른 조에서 그룹 스테이지를 치르게 됐다.

 [자료=넥슨]
[자료=넥슨]

그룹 배정 이후 이어진 선수 드래프트에서는 각 팀별로 정해진 순서에 따라 경기에 사용할 선수를 선정했다. 팀 당 18명의 선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팀 전원이 드래프트에서 선발한 스쿼드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한다.

이번 대회는 12일부터 14일까지 조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와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8강~4강 경기인 넉아웃 스테이지 경기로 구성된다. 그룹 스테이지와 넉아웃 스테이지는 넥슨 아레나에서, 준결승과 결승전 경기는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파온라인4, 'EACC 윈터 2019' 조 추첨 결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