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 중증장애요양시설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천만원 전달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11년간 사회공헌 활동 진행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웰컴금융그룹은 지난 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 한사랑마을에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은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11년에 걸쳐 중증장애인들의 보호, 치료 및 상담을 포함한 전문적인 장애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중인 한사랑마을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오른쪽)과 이규성 한사랑마을 원장이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올해는 11주년을 맞이해 후원금까지 전달했다.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포함해 이규성 한사랑마을 원장과 임직원이 참석했다.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100여명의 웰컴금융그룹 임직원은 한사랑마을의 한 해를 책임지는 김장 담그기 활동에 나섰다. 웰컴금융그룹 일부 직원은 중증장애인이 거주하는 시설에서 장애인들의 거동 및 식사를 도왔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금융사가 시장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적재적소에 금융 중개 및 공급에 앞장서듯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전달하는 역할 또한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는 금융사의 책임”이라며 “웰컴금융그룹은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허재영기자 hurop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