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뉴스킨, 연말 맞이 나눔 이벤트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뉴스킨, 연말 맞이 나눔 이벤트 개시

뉴스킨 코리아가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나눔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고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소비자가 에포크 바디 세트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대 1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NGO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포크 바디 세트는 바디 워시, 로션 등이 포함되 ㄴ세트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글로벌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월드비전' 중 기부하고 싶은 재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기부 제품을 받는 수혜자에게 따뜻한 메시지도 함께 작성해 전달 가능하다. 메시지는 온라인에서 작성하거나 라이브 센터 픽업 주문을 통해 수기로도 작성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장애예술인 후원 전시회 개최

스타필드 하남이 LG유플러스와 함께 장애 예술인을 후원하는 전시회, '예술에 U+5G를 더하다(展)'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이번 협업은 장애 예술인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LG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결합한 이색 문화 예술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시회는 한국장애예술인협회, 서울문화재단, 시각 예술가, 다원 예술가 등 예술계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졌으며, 총 9명의 작가가 작업한 31개 작품으로 꾸며졌다.

전시회는 스타필드 하남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미디어타워 AR 셀피존, 장애예술인 후원 스탬프 투어, 도슨트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도 가능하다.

◆대상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열어

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번 감사제는 4일 0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 총각김치,파김치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남도추어탕, 우거지들깨탕, 김치라면 등 가정간편식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상은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종가집 반찬 2종(장조림, 멸치볶음 각 1개씩)을 무료 증정받을 수 있다.

◆레드페이스, '코지 웜 방한화' 출시

레드페이스가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코지 웜 겨울 방한화'를 출시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코지 웜 방한화'는 '코지 웜 부츠', '코지 웜 우먼 패딩 슈즈'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패딩 소재에 압축 패딩 처리를 적용하여 더욱 밀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 우수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날렵한 형태의 라인을 적용했고,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농심켈로그, '알알이 구운 통곡물' 첫 선

농심켈로그가 5가지 곡물을 자연 원물 그대로 구워낸 '알알이 구운 통곡물'을 출시한다.

'알알이 구운 통곡물'은 현미, 보리, 흑미, 수수, 렌틸콩 등 5가지 곡물을 자연 그대로 담았다.

또 껍질을 벗겨내는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가마솥 밥을 짓듯 8시간 이상 불리고 찌고, 굽는 섬세한 과정을 거쳐 속겨의 영양과 바삭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이와 함께 올리고당을 사용해 은은한 단맛을 살리고 곡물의 구수함도 더했다.

◆파리바게뜨, '틱톡' 영상 공유 프로모션 전개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동영상 공유앱 '틱톡(TikTok)'과 함께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Z세대를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할 소비자들은 틱톡이 개발한 증강현실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 촬영 시 작은 손하트 포즈를 취하면, 화려한 트리가 나타나는 효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나만의 영상을 완성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파리바게뜨 3천 원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아시아 최고 호텔 선정

JW 메리어트 동대문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퍼시픽이 주최하는 어워즈 시상식에서 아시아 지역 1천여 개 호텔 중 최고 호텔로 선정됐다.

JW메리어트 동대문은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호텔로써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호텔 역량을 집중한 결과 재 방문객 수와 연회장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에 성공했다.

특히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전통문화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과 서울의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쇼핑 명소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 패션, 문화, 상업이 융합된 인근 배경도 선정에 힘을 보탰다.

◆버거킹, 와퍼 할인행사 연장 진행

버거킹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 할인 행사를 오는 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앞서 버거킹은 이들 메뉴를 정가 대비 38%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지난 1일까지 진행한 바 있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 기간을 연장했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세부 사항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