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이스티나, 위메프 50% 특가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스티나(ISTINA)가 위메프 신규 입점을 통한 새싹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행사에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제품 5종을 반값인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30명을 추첨하여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스티나는 “영 안티-에이징”을 슬로건으로 기존의 기능성 화장품의 주 소비층인 40대 이상의 여성에서 2030 세대의 젊은 소비자를 위해 개발된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25세 이후로 급격히 노화되고 약해지는 피부를 미리 지키고 예방하기 위한 영양크림, 아이크림, 세럼,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바이오 기술로 제조된 주원료인 벼의 줄기세포에서 배양하여 만들어진 피부 개선 영양 성분인 EGF와 FGF를 통해 지치고 약해진 피부에 활력을 전달한다. 이스티나 전 제품에 사용된 EGF와 FGF는 미국 FDA에서 승인된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로 안전성과 기술력을 인증 받았다.

이스티나 관계자는 “이번 위메프 입점을 시작으로 이스티나 전 제품은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위해 쿠팡과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판매될 것”이라고 전했다.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는 이스티나 새싹 특가 50% 할인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