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동반성장 다짐대회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비맥주, 동반성장 다짐대회 진행

오비맥주가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맥주문화체험관에서 중소 협력업체와 함께 '동반성장 다짐대회'를 열고 상생발전의 의지를 다졌다.

'오비맥주 동반성장 다짐대회'는 주류업계 최초로 지난 2010년 대기업과 중소 협력업체간 상생협력을 모색하기 위해 출범한 행사로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이번 다짐대회에서 오비맥주는 맥주 원·부자재 납품업체 등 협력업체 33개사를 초청해 상생협력을 위한 경영전략을 발표하고 우수 협력사 6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롯데백화점, '휠라 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휠라 크리스마스' 행사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 광장에서 진행되며, 인기아이템 원플러스원(1+1)행사, 8만개 경품 무료 증정, 연예인 김유정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 휠라의 인기 어글리슈즈인 '바리케이트'를 비롯한 롱다운, 보아자켓, 백팩, 크로스백, 의류 등 최근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을 한 개 구매할 경우 같은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 오후 2~3시에는 사전 참가 접수 또는 당일 희망 고객 선착순으로 연예인 김유정의 팬미팅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하든 스텝백' 농구화 첫 선

아디다스가 다음달 2일 NBA 슈퍼스타 제임스 하든(James Harden)의 특기인 스탭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농구화 '하든 스탭백'을 출시한다.

스탭백은 농구에서 상대의 공격을 뒤로 급하게 물러서며 피하는 기술로, 스탭백을 하며 3점슛을 던지는 기술은 하든의 트레이드 마크다. 아디다스는 그가 스탭백을 할 때처럼, 자유롭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농구화 '하든 스탭백'을 가성비 좋은 10만 원대 전후 가격에 선보인다.

하든 스탭백은 촘촘한 헤링본 패턴의 아웃솔과 슈퍼 그립 고무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가볍고 유연한 바운스 쿠셔닝이 빠른 스피드와 민첩한 반응성을 제공한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혼합 직물 소재로 돼 있어 발에 쾌적함을 전해주고, 인체공학적 핏으로 드리블, 점프, 슛 등을 할 때에도 흔들림 없는 움직임을 선사한다. 총 5개 모델로 구성됐으며, '오렌지 앤 그린'과 '블랙 앤 화이트' 등 2개 모델이 선출시된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영상, 총 조회 2천만 건 돌파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유튜브 동영상이 총 2천만 뷰를 돌파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총 두 편(버스편, 미용실편)으로 구성된 동영상에는 배우 김용림과 개그맨 최양락이 각각 등장하여 일상 생활 속 민망해 질 수 있는 상황에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을 건네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CU,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 열어

CU가 오는 29일부터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이 대거 출연하는 '2019 KBS가요대축제'의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KBS가요대축제는 다음달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이며, 방청권 증정 이벤트는 ▲스탬프&영수증 인증 ▲SNS 리그램(게시물 재업로드) ▲연예대상 사전투표 등 3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이다. 단 담배와 주류는 제외된다.

◆빈폴골프, NDL 라인업 선봬

빈폴골프가 박성현 프로와의 협업을 통해 최상의 기능성 퍼포먼스 라인 'NDL(남달라) 라인'을 선보인다. NDL 라인은 첨단 기능성 소재와 혁신적인 동체 패턴,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엑스 모션(X-Motion)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경량 다운 점퍼·베스트,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스윙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빈폴골프]
[사진=빈폴골프]

이번 팬미팅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1층 교육장에서 29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빈폴골프는 올 한해 빈폴골프를 가장 응원하고 사랑해준 VIP 고객 100명을 초청했다. 이날 박성현 프로는 팬들과 함께 사인회는 물론, LPGA 투어 에피소드 중심의 토크 콘서트, 빈폴골프의 모자·볼케이스 등 럭키 드로우, 기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 캠페인 개시

투썸플레이스가 홍보모델 남주혁과 함께 2019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올겨울 투썸플레이스에서 소원을 빌면 다 이루어진대요!"를 핵심 메시지로 해 크리스마스 본고장인 북유럽의 감성과 무드를 듬뿍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케이크만큼 달달한 남주혁의 매력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케이크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메인 광고 영상은 신제품 케이크 제품명을 활용해 '남주혁의 '노르웨이 숲' 가는 길', '남주혁의 '레드베리 포레스트' 가는 길' 등 2가지 콘셉트로 제작돼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남 씨가 직접 올 겨울 소망을 이야기한 '남주혁의 위시(wish)'와 직접 캐롤을 부른 '남주혁의 달콤한 캐롤' 영상도 제작해 제품 콘셉트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랜드월드 로엠, '로엠 슈가템' 고객 감사 이벤트 전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29일 단 하루 이랜드몰에서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로엠]
[사진=로엠]

로엠은 이번 고객감사이벤트를 맞아 전품목 20% 추가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 오전 9시부터 2시간마다 '디테쳐블 투웨이 패딩', '헤어리 누빔 안감 체크 코트' 등 상품을 최대 95% 할인가인 1만 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슬림 덕다운 파카' 등 온라인 단독 상품 5종은 특별 5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동반성장 다짐대회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