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우진, 유튜브 ‘W BAR’ 채널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28일 밤 9시 디아지오코리아 '더블유바이윈저'와 콜라보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배우 조우진이 28일 9시 유튜브 ‘W BAR’ 채널에서 온라인바 컨셉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인정받은 조우진은 ‘W BAR’에서 ‘W’로 시작하는 3가지 키워드인 ‘We’, ‘Wait’, ‘Work’와 관련된 자신의 인생스토리를 들려주며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조우진은 “위로가 필요한 분들이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을 위해 16년간 연기생활을 어떻게 버텼는지, 술 한잔 하며 나눌 수 있는 솔직한 이야기를 꺼낼 것”이라며, “그 어디에서도 얘기하지 않았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올 2019 디아지오 월드클래스 세계 대회에서 Top 8 바텐더에 선정된 최원우 바텐더를 초청해 위스키 테이스팅 세션을 진행한다. ‘위.알.못(위스키알못)’들에게 위스키에 대한 ‘얕고 넓은’ 지식을 알려주는 코너 또한 마련되어 있다.

조우진은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으로 데뷔한 이후 16년만에 제40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7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내부자들'을 시작으로 드라마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영화 ‘봉오동 전투’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조우진의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은 28일 목요일 밤 9시 ‘W BAR’ 채널을 통해 약 1시간동안 진행되며, 성인인증을 받은 시청자는 누구나 실시간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은 배우 조우진이 코미디언 유병재, 방송인 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CF모델로 참여한 디아지오코리아 ‘더블유바이윈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련되었으며, 지난달 유병재가 진행한 ‘19금 고민상담’ 방송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온라인바 컨셉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다. 이날 방송 참여한 시청자 댓글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