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맘스터치, '포테이토버거' 시리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맘스터치, '포테이토버거' 시리즈 출시

맘스터치가 특색 있는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포테이토버거' 시리즈를 신규 론칭하고, '휠렛 포테이토버거', '불고기 포테이토버거' 등 2종을 출시한다.

포테이토버거 시리즈의 핵심은 '통감자 슬라이스'다. 패티 위에 통감자 슬라이스를 층층이 쌓아 올려, 포슬포슬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담백하고 고소한 감자와 패티, 소스가 한데 어우러져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또 통감자 슬라이스를 기본으로 휠렛과 불고기 중 원하는 패티를 선택할 수 있게 해 다양한 입맛의 소비자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맘스터치는 포테이토버거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 '맘스터치랩 특별연구원 모집 시즌 2'를 진행한다. 맘스터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그램 노트북 17인치, 맘스터치 3만 원 권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2019 UN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 국내 최우수그룹 선정

블랙야크가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지원SDGs협회에서 발표한 '2019 UN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의 국내 최우수그룹으로 선정됐다.

UN SDGBI는 전세계 2천여개, 국내 1천여개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분석해 산출한 경영 분석 지수로, 유엔 지속가능 고위급 정치회담(UN HLPF)에서 공식 의견서로도 채택하고 있는 글로벌 지속 가능 평가 지수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의 기여 의지와 대중적 확산 ▲건강한 소비 문화 조성 노력 ▲RDS 인증 및 리사이클 다운 도입 등 동물 복지 준수 ▲생태계 보존을 위한 제품 개발 및 사회공헌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갭, 연말 겨냥 홀리데이 에디션 발표

갭(GAP)이 다가오는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마음을 선물하세요(Gift the Thought)'라는 주제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후디부터 다양한 색상의 스웨터, 올 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근한 플리스 소재의 재킷과 베스트(조끼), 겨울용 패딩과 코트 등의 아우터 제품으로 출시된다.

갭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기념 영상 '후디'도 선보인다. '후디'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소년과 어머니 사이의 사랑과 유대감을 담았으며,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은 성인이 된 아들에게 어머니가 '갭 로고 후디'를 선물하며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준다.

◆이케아 코리아, 동부산점 팝업스토어 운영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2020년 2월 이케아 동부산점의 오픈을 앞두고 다음달 2일부터 2020년 1월 23일까지 부산 서면역 인근에서 'Hej 부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Hej 부산!' 팝업스토어는 오랜 기간 이케아 동부산점의 오픈을 기다려온 현지 고객들이 이케아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소셜미디어 컨텐츠 활용이 가능한 디지털 공간, 다양한 쇼룸으로 구성된 홈퍼니싱 솔루션 공간,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워크샵이 진행되는 공간 등 총 3개 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되는 소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집꾸미는 팁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홈퍼니싱 워크샵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오쇼핑, 김치 1천 포기 나눔 행사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이 서울 서초구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허민호 대표와 임직원 100명이 참여해 서초구 내 저소득 어르신 150가구에 전달할 김치 1천 포기를 담갔다.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 속에 절인 배추 물 빼기, 속 넣기, 포장 등 김장 전 과정에 참여하며, 허 대표와 임원진은 거동이 불편한 지역 내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김장 김치를 직접 전달한다.

◆하이트진로, '샤를 조게' 와인 첫 선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루아르(Loire)지역중 쉬농(Chinon)지역의 최고 생산자 '샤를 조게(Charles Joguet)' 와인을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번에 출시하는 '샤를 조게'는 레드와인 4종과 화이트와인 1종 등 총 5종이다. 30여년간 미쉐린 3스타를 유지한 세계 유일의 레스토랑 '타이방'에서 선정한 '전설의 100대 와인'에 오른 '샤를 조게'의 대표 와인 '샤를 조게 끌로 드 라 디오트리', 평균 35년 이상 된 나무에서 생산한 포도로만 단든 '샤를 조게 레 바렌 뒤 그랑 끌로' 등의 와인들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이마트24, 가성비 높인 '포켓샌드위치' 출시

이마트24가 샌드위치와 빵의 장점을 결합한 포켓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켓샌드위치는 ▲튜나마요 ▲불닭마요 ▲블루베리 ▲청포도 등 총 4종으로 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또 기존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토핑이 빵 속에 들어있는 형태로, 손에 묻히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샌드위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마트24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포켓샌드위치 4종 구매 시 이마트24 원두커피 이프레쏘(HOT) 또는 캔커피(레쓰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 2019 대한민국 안전대상 대통령상 수상

롯데물산이 지난 26일 '제18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롯데물산이 운영하는 롯데월드타워의 건축물 안전성 및 자체 방재시스템의 우수성을 높게 인정받은 결과다.

 [사진=롯데물산]
[사진=롯데물산]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맘스터치, '포테이토버거' 시리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