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마트, 레트로 게임기 발매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마트, 레트로 게임기 발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몰이 레트로 게임기 'RG350'을 정식 판매한다.

'RG350'은 과거 80~00년대의 다양한 레트로 게임들을 구동할 수 있는 게임용 기기로, 지난 21일 출시 후 하루 만에 준비 물량 150대가 완판됐다. 이에 롯데마트는 추가 물량을 확보해 판매를 이어간다. 준비 물량은 총 500대며, 오프라인 매장은 다음달 초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RG350'은 3인치 IPS 화면으로 제작돼 시야각이 높아 다양한 각도에서 문제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무게도 160g으로 가벼워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TF메모리가 지원돼 최대 128gb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GS 더 프레시, 조보아 모델 발탁

GS 더 프레시가 배우 조보아를 공식 모델로 발탁한다.

 [사진=GS 더 프레시]
[사진=GS 더 프레시]

GS fresh는 25일부터 조 씨와 지면 촬영기간 동안의 메이킹 영상을 공식 SNS와 앱을 공개하며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SNS 게시물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지면 촬영 기간에 착용한 의상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마켓, 연말 캠페인 'G마켓 잘 됨 파티' 진행

G마켓이 연말 캠페인 'G마켓 잘 됨 파티'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잘 해 왔으니까 다 잘 될 거예요'라는 메시지를 내걸고 한 해 동안 G마켓과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3종의 잘 됨 쿠폰을 지급하고, 여행 상품 최대 20만 원, 패션뷰티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과 해외직구 100원딜, 스마일캐시 5천 원 지급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설레는 성탄절을 한 달여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및 MD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MD상품에는 북유럽 감성을 담았다.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는 앵두전구 40구와 패브릭 월 포스터, 접착 후크를 함께 구성해 가심비를 높였다. 또 케이크 구매 시 45%의 할인도 제공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햇반컵반' 프리미엄 신제품 2종 첫 선

CJ제일제당이 '김치날치알밥'과 '불닭마요덮밥' 등 햇반컵반 프리미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햇반컵반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 두 가지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9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프리미엄 햇반컵반은 좋은 원재료 사용과 4무(無)첨가로 맛 품질과 안심도를 높이고 트렌디한 외식 메뉴로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과 함께 매출 상승세를 타고 있다.

'햇반컵반 김치날치알밥'은 국내산 김치에 날치알과 단무지를 잘게 썰어 넣은 김치날치알밥소스와 함께 김자반과 참기름을 동봉해, 톡톡 터지는 식감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햇반컵반 불닭마요덮밥'은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매콤한 불닭소스에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매콤한 맛의 조화를 이뤘다.

◆신세계免, 윈터 시즌 오프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면세점이 겨울을 맞이해 연말, 연초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윈터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또 명동, 강남점에서 당일 3천500달러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티켓을 제공하고, 강남점에서 1천500달러 이상 구매 시 '아이언마스크' 뮤지컬 티켓 2매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제휴카드·공항 이벤트 등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튜닝 캐리어 론칭

쌤소나이트 레드가 튜닝이 가능한 컬러 키트가 제공되는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용 캐리어 '토이즈(TOiiS)' 컬렉션을 선보인다.

'토이즈'는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토이즈 C' 라인업은 로고 장식과 캐리어 바디 패턴에 곡선이 적용돼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토이즈 L' 라인업은 스퀘어 로고 장식과 입체적인 직사각형의 바디 패턴으로 보다 샤프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두 라인업 모두 세 가지 컬러의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총 64가지 조합으로 캐리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튜닝 툴킷이 제공된다. 커스터마이징 과정 또한 간단해 여행 중에도 아웃핏이나 여행지의 무드에 따라 쉽고 빠르게 구성 변경이 가능하다.

◆그랜드 워커힐, '온달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 개시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한식당 온달이 다음달 24일 연중 가장 낭만적인 밤인 성탄 전야를 기념해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성탄 전야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워커힐]
[사진=그랜드 워커힐]

궁중식 불고기로 잘 알려진 한우등심 너비아니와 된장 베이스로 감칠맛을 더한 장향양갈비가 메인 코스로 서빙되며, 식사로 전복해초비빔밥과 맑은 백합탕이 준비된다. 후식으로는 과일과 녹차 단팥묵, 레드벨벳 케이크와 홍삼 배숙차가 제공된다. 또 박해원 소믈리에가 선정한 타리케 클래식 화이트 와인과 몽그라베 까베르네 쉬라 레드 와인이 각각 한 잔씩 제공되어 음식의 풍미를 한층 더해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마트, 레트로 게임기 발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