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중국서 첼시FC와 '유소년 축구 캠프' 진행


현대차X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 다양한 국가로 확대 계획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현대자동차가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중국 유소년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현대차는 23~24일 중국 북경에 위치한 북경현대 R&D 센터에서 중국 유소년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X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전 마케팅 캠페인에 참가한 중국 고객의 7~15세 자녀 180명을 선정, 첼시 아카데미 정식 코치들로부터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캠프에는 과거 첼시 FC에서 최고의 선수로 활약했던 애슐리 콜 선수가 특별 코치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애슐리 콜 선수는 최근 첼시의 15세 이하(U-15) 팀의 코치로 복귀해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현대차는 23~24일 중국 북경에 위치한 북경현대 R&D 센터에서 중국 유소년 180명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X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차는 23~24일 중국 북경에 위치한 북경현대 R&D 센터에서 중국 유소년 180명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X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캠프에 참가한 180명의 어린이들은 애슐리 콜 선수와 첼시 아카데미 코치진의 지도 아래 패스, 드리블, 슈팅 등 다양한 축구 기술을 훈련하며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명문 축구클럽인 첼시 FC와 함께 캠프 참가 아이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가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다른 국가로 캠프를 확대하고 첼시 FC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슐리 콜 선수는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캠프 프로그램이 널리 알려져 내년에도 많은 축구 꿈나무들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선수단 유니폼과 경기장 내 광고판 등에 현대차 로고를 적용하고, 홈구장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첼시 FC와 함께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중국서 첼시FC와 '유소년 축구 캠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