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이디야커피, 겨울 신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디야커피, 겨울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옥수수라떼와 고구마라떼 및 컵스프 2종을 출시한다.

옥수수라떼는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잘 구현한 음료로 달콤한 휘핑크림 위에 옥수수 맛의 크런치 초콜릿을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구마라떼에는 호박고구마 페이스트를 사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컵스프 2종은 고객 편의를 위해 떠먹는 수프가 아닌 전용 컵에 마시는 수프로 준비했다. '양송이 스프'와 '감자 베이컨 스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제주, '엄마는 소녀' 패키지 론칭

롯데호텔제주가 모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020년 3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엄마는 소녀' 패키지를 론칭한다.

 [사진=롯데호텔제주]
[사진=롯데호텔제주]

연박 시 특별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에이스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환상숲 곶자왈 체험'이 제공되며, 호텔 차량으로 편리하게 즐기는 원시림 산책과 족욕 테라피도 즐길 수 있다. 또 아베다 핸드&풋 크림 세트를 선물로 제공해 심신의 피로를 잊고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CU, '아이 안심 캠페인' 전개

CU가 다둥이 아빠 양동근과 함께 아이 안심 캠페인을 전개한다.

CU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아가 CU 점포에 방문해 도움을 요청했을 경우, 점포 결제 단말기(POS)를 통해 어떻게 경찰에 신고되고 실종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지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관련 시스템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CU는 양동근에 이어 배우 정준호, 야구선수 김병현 등 13명의 셀럽들이 함께 부른 아이 안심 캠페인 릴레이송도 선보인다. 릴레이송에는 아이돌 그룹 엔플라잉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작사·작곡했다. 릴레이송은 오는 21일 SBS 나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22일 SBS 방송과 전국 CU 매장, 공식 SNS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아워홈,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첫 선

아워홈이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유산균 전용 용기를 사용해 장시간 실온에 보관해도 품질 변화가 없으며, 실리카겔 처리된 용기 외벽이 수분과 공기를 차단시켜 내용물의 변질을 막아준다. 용기 입구에는 스크류 오픈방식을 접목해 공기 유입을 최소화했다.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아워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비맥주, 'OB라거' 온라인 광고 공개

오비맥주가 올 몰트 OB브랜드의 전통을 계승한 100% 올 몰트 신제품 'OB라거'의 온라인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지난 1996년 당시 맥주시장과 광고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OB라거'의 랄라라 댄스를 되살렸다. 모델로는 최근 '곽철용 신드롬'을 일으킨 김응수와 원조 'OB라거' 모델인 박준형을 함께 기용해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새로운 감각을 채웠다.

'OB라거'는 100% 맥아로 만든 클래식 라거의 DNA는 계승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프리미어 OB' 대비 0.6 낮은 4.6도로 낮추고 쓴 맛은 줄여 부드러운 음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1952년부터 시작된 OB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레드페이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 선봬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으로 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을 출시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사진=레드페이스]

여성용인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은 우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허리 라인을 살렸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으며,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솜털 비율 80%의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KGC인삼공사, 120주년 한정판 '홍삼정 창업에디션' 판매

KGC인삼공사가 120주년 창업기념일을 맞아 '홍삼정 창업에디션'을 선보인다.

'홍삼정 창업에디션'은 120년의 역사와 가치를 새긴 패키지에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정'을 담아 구성한 한정판 제품이다. 풍부한 양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용 또는 온 가족이 섭취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창업기념일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1일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홍삼달임액, 알파프로젝트, 홍삼정 농축캡슐' 등으로 KGC인삼공사는 이들 주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샘표, '생활터 기반 건강관리서비스 우수 참여기업’ 선정

샘표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생활터(직장) 기반 건강관리서비스' 우수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샘표]
[사진=샘표]

그 결과 샘표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여러 기업 중 직원 참여율과 참여자 체지방 변화율 등이 높게 나타나 우수단체상을 수상했다. 또 샘표 연구소인 우리맛연구중심의 김종호 연구원과 물류팀 김종배 대리는 체지방 감소 및 체중 감량에서 큰 성과를 내 우수 참여자상(금상)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12명의 샘표 직원들이 개인상을 수상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디야커피, 겨울 신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