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빕스, '빕스 매니아 2020' 선정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빕스, '빕스 매니아 2020' 선정

CJ푸드빌 빕스가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 '빕스 매니아 2020' 고객을 선정한다.

'매니아 2020'은 2019년 한 해 동안 빕스를 4회 이상 방문해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해당한다. 또 '매니아 플러스 2020'은 6회 이상 방문해 4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이용 내역 및 등급은 빕스 홈페이지의 ‘멤버십 코너’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빕스는 2020년 대상 고객에게 기존 대비 넓은 혜택을 제공하며, 최상위 고객에게는 혜택의 양과 질을 높였다. 매주 수요일 '매니아 데이'로 정해 매니아에게 10%, 매니아 플러스에게는 15% 할인을 제공한다. 또 매니아플러스 독점 헤택으로는 1~2월 중 사용 가능한 스페셜 와인&케이크 세트, 기다림 없이 입장할 수 있는 '프리오리티 웨이팅' 쿠폰도 제공된다.

◆롯데아울렛, '퍼블리크' 라이프스타일 카페 오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이 오는 19일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인 '퍼블리크' 카페를 오픈한다.

 [사진=롯데아울렛]
[사진=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은 '퍼블리크' 카페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클라시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르갈 버터'을 증정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을 출시한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했다.

이와 함께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톤업과 광채 효과를 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커버력이 좋은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커버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15주년 기념 겨울 감사제 진행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1일까지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진행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유니클로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특별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21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겨울철 필수 아우터로 자리잡은 '심리스 다운' 라인업 구매 시 1인당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IAVE 아시아-태평양 자원봉사 컨퍼런스 참여

CJ제일제당이 지난 11일부터 닷새 동안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제16차 IAVE 아시아·태평양 자원봉사 컨퍼런스'에 참여해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기조연설을 통해 자원봉사 성공사례를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CJ그룹을 대표해 참석해 '함께 강해진다(Stronger together)'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 노력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이날 기조연설을 통해 지난 2014년부터 한국국제협력단(코이카)과 손잡고 베트남 농가 소득 증대와 자생력 강화를 목표로 한 '베트남 농촌개발 CSV사업'을 소개했으며, 한국수자원공사와 공동으로 학교와 마을회관 시설을 리모델링한 사업과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진행중인 CJ그룹의 '김장 나눔' 자원봉사의 성과도 함께 알렸다.

◆농심, 김장·연탄봉사 사랑나눔 행사 시행

농심이 지난 16일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김장김치 450포기를 지역 소외계층 11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특히 농심이 전한 김장김치와 연탄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해피펀드'로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농심 해피펀드는 매월 자신이 희망한 금액이 월급에서 자동이체되는 방식으로 모금하는 사회공헌활동 재원이다.

◆KT&G, 전국 저소득 가정 월동용품 지원

KT&G가 연말까지 전국 저소득 가정에 총 5억5천만 원 상당의 월동용품을 지원하는 '2019 KT&G 상상펀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전국 14개 기관에서 진행한다.

KT&G는 겨울철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정에 김장김치와 연탄, 침구류 등의 월동용품을 지난 2004년부터 16년째 매년 전달하고 있다. 올해를 포함해 지금까지 KT&G가 저소득 가정에 전달한 월동용품 지원 금액은 모두 80여억 원에 달한다.

올해의 봉사활동은 지난 6일 신탄진 공장에서 시작됐으며, 경북 영주, 김천 등에 위치한 KT&G 각 공장과 영업·원료·R&D 소속 9개 본부 등에서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월동용품 지원금은 KT&G 임직원들이 월급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같은 금액을 더해 조성되는 사회공헌기금 '상상펀드' 모금액이 활용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겨울왕국2 엘사 실사판 드레스 첫 선

이랜드리테일이 디즈니와 손잡고 올 하반기 기대작 겨울왕국2의 아동복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코스튬 드레스는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해 실제 애니메이션 속 엘사가 착용한 드레스를 현실에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타사의 코스튬 제품들이 입다 보면 반짝이가 떨어져 처음 구매했을 때의 화려함을 유지하기 힘들다는 고객의 소리에 착안해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택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빕스, '빕스 매니아 2020' 선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