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U, 한국야쿠르트 손잡고 '잇츠온' 밀키트 단독 론칭


'잇츠온' 베스트셀러 4종 1인용 패키지로 별도 기획…"상품 다양화 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자체 유통하던 '잇츠온' 밀키트를 CU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U는 오는 14일 대파고추장불고기, 얼큰버섯전골, 알리오올리오, 프라임스테이크 등 '잇츠온' 밀키트 4종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잇츠온'은 한국야쿠르트가 론칭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로 프레시 매니저가 배달하는 간편식을 컨셉으로 국내 밀키트 시장을 처음 개척했다. CU는 우선 '잇츠온'을 서울 및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테스트 운영하기로 했다.

CU는 '잇츠온'을 론칭한 이유를 번거로운 장보기의 부담은 덜고 요리의 즐거움과 만족감은 그대로 살린 밀키트가 편의점의 주고객층인 20~30대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사이에서 새로운 식문화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CU가 업계 단독으로 '잇츠온' 밀키트를 론칭했다. [사진=CU]
CU가 업계 단독으로 '잇츠온' 밀키트를 론칭했다. [사진=CU]

또 기존 잇츠온 상품의 재료 구성과 레시피는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1인 가구 고객이 많은 편의점 특성에 맞춰 1인용 패키지로 별도로 제작했다.

이와 함께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각자 실력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평균 조리 시간, 요리 난이도를 패키지에 디자인했으며 조리 단계에 따른 상세한 레시피를 함께 표기했다. 특히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요리할 수 있도록 칼, 도마, 냄비 등 기본적인 도구만 있으면 요리가 가능하게 전처리를 마쳤다.

CU는 잇츠온 론칭을 기념해 3개월 간 매주 금, 토, 일요일 모든 잇츠온 상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U 관계자는 "맛과 함께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편의점 고객들을 겨냥해 밀키트 시장에서 품질은 인정 받은 잇츠온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 한 후 판매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상품 구성도 더욱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한국야쿠르트 손잡고 '잇츠온' 밀키트 단독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