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사조대림, 라비올리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사조대림, 라비올리 출시

사조대림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라비올리와 시금치 라비올리 등 '대림선 라비올리' 2종을 출시한다.

'치즈 라비올리'는 반죽 사이에 체다치즈, 고다치즈, 모짜렐라, 크림치즈의 4가지 치즈를 소로 넣어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함께 동봉된 토마토소스를 곁들이면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라비올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시금치 라비올리'는 향긋하고 신선한 바질과 시금치로 만든 소에 크림소스가 더해져 정통 라비올리의 깊은 맛을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자랜드, 수험생 대상 모바일 사은품 증정행사 진행

전자랜드가 다음달 15일까지 2020학년도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또 수험생 구매자에게 스키장 1인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렌탈 50% 할인권을 증정하고, 전자랜드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커피 기프티콘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자랜드 포인트 5만 점을 증정할 예정이다.

◆쇼크라이브, 인플루언서 손잡고 찹쌀떡 3종 론칭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나도'와 손잡고 '너도나도떡'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젊은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팥소 대신 멜론, 바닐라, 초코 등 독특한 3가지 맛의 크림을 넣어 차별화를 꾀했다. 생산은 용인 중앙시장에서 25년동안 기술과 노하우를 쌓아온 '고향떡집'(용인백옥쌀떡협동조합)이 맡아 맛과 품질도 갖췄다.

'너도나도떡 3종'은 12일 저녁 7시에 시작하는 쇼크라이브 '뻔펀'에서 방송된다. 3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도록 3박스를 한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며, 방송 중에는 유튜버 '나도'가 직접 출연해 찹쌀떡 꿀조합 먹방을 선보이고, 최대 10만원 적립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첫 선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가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레어카인드]
[사진=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돼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쥬씨, '딩귤딩귤' 11종 선봬

쥬씨가 겨울맞이 귤을 활용한 신메뉴 ‘딩귤딩귤’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귤초코모카'를 메인으로 귤라떼, 귤카페라떼, 귤그레이스 후르츠티 등 7개 핫메뉴와 귤주스, 귤파인, 귤자몽, 귤키위 4개 아이스 메뉴 등 총11개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인 '귤초코모카'는 상큼한 귤과 부드럽고 고소한 카페라떼와 달달한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된 음료로 폭신한 휘핑크림과 귤 슬라이스까지 올라가 상큼한 귤의 향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버거킹, 수험생 응원 할인행사 열어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일주일 동안 할인 판매하는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할인 판매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다운 베스트 시리즈' 발표

레드페이스가 '다운 베스트 시리즈'를 발표한다.

이번 '다운 베스트 시리즈'는 긴 기장의 여성 아웃도어 '빅토리아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 '유니크 웜 다운 롱 우먼 베스트', '프로라이트 다운 하프 우먼 베스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날씨 및 상황에 따라 아우터와 이너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기획됐으며, 소매가 없어 팔 동작이 자유로워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쉘텍스 엑스 라이트와 이엑스 튜브 라이트 등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으로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롯데호텔, 럭셔리 스파 프로모션 개시

롯데호텔이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에서 럭셔리 스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 7층에 위치한 '설화수 스파'를 내년 5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설화수 스파II' 패키지를 론칭한다. 패키지는 메인 타워 디럭스룸 1박, 클럽 라운지, 설화수 스파의 '윤안순환' 또는 '균형케어' 레이크 체크아웃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사조대림, 라비올리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