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블랙야크, '세르파 8기' 모집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블랙야크, '세르파 8기' 모집

블랙야크가 오는 2020년 한 해 동안 활동할 '블랙야크 셰르파' 8기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블랙야크 셰르파는 블랙야크와 함께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형성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아웃도어 전문가 그룹으로, 만 19세 이상의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회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블랙야크 셰르파 8기는 '등산'을 포함한 다양한 환경의 액티비티 분야에서 활동할 30명을 모집한다.

평가와 면접을 거쳐 임명된 블랙야크 셰르파에게는 블랙야크 의류를 유니폼으로 지원하며, 활동 실적에 따라 해외 트레킹 및 다양한 프로젝트와 신제품 테스트에 함께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그린카드 포인트 및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 500호점 돌파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보증하는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 '클라우드 마스터'가 500호점을 돌파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는 생맥주 판매 업주들을 대상으로 품질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생맥주 품질 관리 세미나'를 진행한 후 이를 수료한 매장을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으로 인증하고 있다. 또 세미나 이후에도 지속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장 애로사항을 함께 개선해 나가며 생맥주 품질 유지에 힘쓰고 있다.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50% 할인 바우처 제공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가 이번달 말까지 겨울 성수기 대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워터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내 워터하우스 바우처 10회, 20회, 30회, 60회권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추가 바우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3만원 상당의 닥터폴스 프리미엄 치약 세트, 워터하우스 스낵바인 주전부리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2장 및 스낵 세트 15% 할인권, 그리고 웰에이징 클리닉 닥터오&아난티에서 사용 가능한 에어디톡스 스킨케어와 릴렉스S 프로그램의 40% 할인권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앱솔루트 컴백' 한정판 출시

앱솔루트가 지속가능성에 대한 중요성을 상징하는 '앱솔루트 컴백' 한정판을 선보인다.

 [사진=엡솔루트]
[사진=엡솔루트]

앱솔루트는 '앱솔루트 컴백'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재활용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앱솔루트 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로 사용 후 버려진 앱솔루트 공병을 활용해 나만의 예술 작품으로 탄생시키는 원데이 클래스로, 참가 희망자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앱솔루트 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홈플러스, 차량용품 및 난방용품 기획전 진행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차량용품 및 난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초반 기습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차량 점검 및 난방 가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마련됐다. 홈플러스 단독 기획상품을 비롯한 가성비 상품들이 선보여지며, 최대 50%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이 준비돼 있다.

홈플러스 단독 기획상품은 '대진 TP 전기요', '유파 전기요', '2단 석영관 히터' 등 전문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대상그룹, 제 2회 E.T 필름 페스티벌 참가자 선발 돌입

대상그룹이 다음달 6일까지 '제 2회 E.T(Eat&Travel) 필름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대상그룹]
[사진=대상그룹]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스펙업, 링커리어, 대티즌 등 커뮤니티 노출 배너 또는 게시물을 클릭하거나, 'E.T 필름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1분 짜리 자기소개 영상을 본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를 신청서 항목에 기재해 작성 후 접수하면 된다.

◆버거킹, '더블올데이킹' 론칭

버거킹이 더블패티 버거 세트를 하루 종일 5천900원에 즐길 수 있는 '더블올데이킹'을 론칭했다.

더블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시간 제한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명 '사딸라 올데이킹'에서 버거를 더블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더블패티 버거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세트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더블올데이킹에는 ▲더블해쉬불고기버거 세트, ▲더블베이컨토마토비프버거 세트,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 세트가 포함됐다. 3종의 버거 모두 패티가 2장으로 고기의 풍부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풍족한 한 끼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샤, 서포터즈 '미샤일러' 1기 모집 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1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활동 종료 후 콘텐츠 제작 우수자를 선정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아이패드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하티스트X쏘카, 지체장애인의 날 맞아 공동 이벤트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휠체어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가 11일 지체장애인의 날을 맞아 쏘카와 손잡고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티스트는 다음달 27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하티스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쏘카 휠체어 슬로프 차량 1일 무료 대여 쿠폰을 증정한다. 또 쏘카는 휠체어 슬로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하티스트 매직핏 코트 등 아우터를 20%, 그외 모든 상품을 10% 할인해 주는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무료 대여 쿠폰에는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대여하고 반납하는 부름 서비스, 보험료, 주행 요금이 제외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2020년 1월 19일까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블랙야크, '세르파 8기'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