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패밀리토크' 연극 상연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오비맥주, '패밀리토크' 연극 상연

오비맥주가 오는 9일 오전 11시 서울 강동구 월드글로리아센터에서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연극 공연을 상연한다.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10주년 기념행사에 '찾아가는 공연' 형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을 주제로 한 창작연극 '가족사진'과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연극 화법을 통해 청소년 음주, 흡연 등 민감한 가족 문제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고자 기획했다.

◆더플레이스, 연말 맞아 스테이크 메뉴 강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델리지오소로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

연말 시즌 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파티 스테이크의 시작'이다.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 더플레이스만의 해석을 더하고 파티 인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세트로 선택권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딸리아따 디 만조'와 '만조&감베로니', '만조&리코타' 등이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는 신메뉴에 여러 메뉴를 조합해 정상가 대비 15%이상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도 준비했다. 에이드는 일정 금액 추가 시 하우스 와인으로 교체할 수 있다.

◆롯데액셀러레이터, '엘캠프 부산 데모데이' 개최

롯데액셀러레이터가 7일 '엘캠프 부산(L-CAMP BUSAN) 1기 데모데이'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고 스타트업들의 후속투자 유치를 돕는다.

이날 열리는 데모데이에는 롯데그룹의 신사업 담당 임직원, 부산광역시 관계자, 국내외 투자기관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해 투자여부 및 협업방안을 타진한다. 엘캠프 1기 스타트업들은 전시부스를 열고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 중 '무스마(산업현장 IoT 모니터링 솔루션)', '로하(시니어 케어 솔루션)' 등 6개사는 직접 사업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한다.

롯데액셀러레이터는 엘캠프 부산 2기 모집을 오는 12월 중에 시작할 예정이다. 어플리케이션, 웹, 물류, 유통 분야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로봇 등 하이테크 스타트업도 적극적으로 발굴,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TSI홀딩스, 카페24 일본 플랫폼 기반으로 '모루지' 오픈

일본 패션 대기업 TSI홀딩스가 카페24 일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국 패션 쇼핑몰 '모루지'를 공식 오픈했다.

모루지는 20~40대 일본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 K패션 전문쇼핑몰이다. 스트리트 패션, 패스트패션 등 다양한 한국 패션 상품을 취급한다. 현재 에이인(AIN), 오픈더도어(OPEN THE DOOR) 등 국내에서 주목받는 K패션 대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사진=카페24]
[사진=카페24]

모루지는 앞으로 패션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한국 내 최신 패션 트렌드, 필수 여행 코스, 맛집 등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담아 일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푸르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과 제휴

푸르밀이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 출시를 기념해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밀 흑당 음료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와 '더 깊고 진한 흑당 카페라떼'에 게임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그려진 제품을 구입한 뒤 패키지에 적힌 쿠폰코드를 게임 접속 후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랜덤 뽑기 티켓', '바늘' 등 유용한 스페셜 아이템이 지원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푸르밀 흑당 음료는 전국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지어줘 홈즈' 패키지 판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등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지어줘 홈즈 (Build Your Own Homes) 패키지'를 판매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5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에는 진저브레드 하우스 대표 브랜드인 '크리에이트 어 트리트'의 '진저브레드 미니 빌리지 쿠키 키트'가 포함돼 있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또 110객실 한정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크리에이트 어 트리트의 진저브레드 미니 빌리지 쿠키 키트 1개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이 한층 더 세심한 링클 케어를 위해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 돼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기존 대비 증량된 용량에 디자인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리뉴얼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며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를 90ml로 증량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동서식품,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 한정 판매

동서식품이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손잡고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지난 2008년 론칭한 키티버니포니는 기하학적인 그래픽에 자연, 동식물 등을 모티브로 한 컬러풀한 패브릭 제품을 선보여 2030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브랜드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머그&코스터, 텀블러, 스테인리스 컵, 접시, 무릎담요, 에코백 등 6종의 한정판 굿즈가 포함돼 있다.

◆KTH, 부산 지역 학생 미래기술 분야 체험 적극 지원

KTH와 KT그룹이 지난 6일 부산광역시 학생들의 미래기술 분야 체험을 위해 부산광역시교육청과 3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앞으로 'KT 5G 실감미디어 체험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KTH가 운영하는 '케이 라이브 엑스(K-live X)'는 컬링, 축구, 농구 등 총 7종의 스포츠 종목이 있는 MR스포츠존은 물론, VR기기를 착용하고 체험하는 ATV 통통라이더, 비트세이버 등의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는 5G 실감미디어 공간이다. 이번 3자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부산광역시 교육청은 지역 초등학교를 선정해 학교가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KTH와 KT그룹은 매월 부산광역시 초등학생들을 초대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패밀리토크' 연극 상연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