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티몬, '페스티벌 마카오' 단독 운영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티몬, '페스티벌 마카오' 단독 운영

티몬이 다음달 4일까지 마카오 특별행정구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마카오 관광청과 함께 '페스티벌 마카오'를 단독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항공권과 호텔, 액티비티 등 마카오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추가로 최대 12%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

티몬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12만1천 원부터 판매한다. 여기에 마카오 항공권 전용 쿠폰을 추가해 최대 12%의 할인을 제공하는데, 4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을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수능 응원용품 대전' 실시

홈플러스가 오는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해 13일까지 '수능 응원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능 합격 기원 선물과 간식,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보온도시락과 텀블러, 보냉백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140개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수능 합격 기원 선물이자 당 보충 간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초콜릿을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마테즈 네이비 틴트러플 3종 등 단독 상품도 판매된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수험생들을 위한 보온도시락과 보온병, 텀블러도 기획가에 선보인다. 특히 '락앤락'은 보온도시락 기획 특가 상품을 비롯해 텀블러 전 품목 30% 할인전에 나선다.

◆아이더, '헤리온 다운 자켓' 출시

아이더가 구스 다운 충전재 적용으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야상형 롱다운 자켓인 '헤리온(Herion)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버전으로 각각 구성된 이 제품은 옥스포드 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주머니는 봉제선이 없는 핫멜트 기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무리했고, 자석스냅이 달려 있어 소지품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블랙과 다크 카키, 다크 베이지 총 3가지이며, 여성용은 다크 카키와 베이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50만 원대다.

◆동원산업, 국내 최초로 MSC 지속 가능 어업 인증 받아

동원산업이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인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해양관리협의회)로부터 지속가능한 어업에 대한 인증을 국내 최초로 받았다.

동원산업과 MSC는 6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부산국제수산엑스포(이하 BISFE)'의 MSC 부스에서 인증식을 진행했다. MSC는 지속가능한 수산업을 통해 우리 자녀세대에게 풍부한 바다 식량자원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글로벌 비영리기구로, 현재 세계 어획량 중 약 15%가 MSC 인증을 받은 수산물이다. 또 월마트, 코스트코, 이케아, 맥도날드 등 글로벌 기업들이 앞장서서 MSC 인증 제품 판매를 정책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사진=동원산업]
[사진=동원산업]

MSC 인증은 '어업인증'과 '유통인증'으로 구분된다. 비교적 인증절차가 간단한 '유통인증'에 비해 '어업인증'은 MSC가 설정한 약 30개에 달하는 까다로운 기준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충족해야 인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부산타워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부산타워가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가을밤 콘서트 '시네마 뮤직 콘서트(CINEMA MUSIC CONCERT)'를 개최한다.

부산타워는 방문객 100만 명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100만 번째 방문객은 빠르면 이번 주 금요일 늦어도 토요일 중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100만 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과 부산언니(부산관광 홍보대사) 굿즈패키지, 기념 케익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타워 방문객 100만 명 돌파는 CJ푸드빌이 운영을 시작한 2017년 7월부터 2년 4개월 만이다.

◆JW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JW메리어트가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를 오픈했다. JW 메리어트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몰디브 샤비야니 아톨(Shaviyani Atoll)의 파라다이스와 같은 바가루(Vagaru) 섬에 위치해 몰디브의 수도 말레(Malé)로부터 수상비행기로 약 55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름답고 새로운 JW 몰디브 리조트 & 스파에는 넓은 60채의 빌라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빌라에는 개인 풀장과 나무로 된 일광욕장이 포함돼 있다. 듀플렉스 오버워터 풀 빌라와 단층의 오버워터 풀 빌라는 청록색의 인도양 위 기둥으로 설치돼 있어 일출과 일몰을 내려다볼 수 있다.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 개최

카페24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500명 규모의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디자인∙개발∙마케팅∙물류 등 분야별 카페24 전문 파트너사 36곳이 함께 참여한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카페24 파트너사들을 통해 이커머스 성공 해법을 모색할 수 있다.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에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제과, '착한 빼빼로데이 나눔 전달식' 진행

롯데제과가 사회복지단체와 '2019 롯데제과 착한빼빼로데이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롯데제과는 지난 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빼빼로 등 과자 3천 박스를 전달했고, 오는 8일에는 '대한적십자사'에 빼빼로 등 과자 1천170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제과가 기부한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청소년 관련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된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작년 '대한적십자사'에서 누적기부금이 5억 원을 넘는 단체 등에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을 받았다. 또 롯데제과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17년 10월 나눔국민대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한정 판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 스타일의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시리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탈리아에서 첫 출시 이래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는 다양한 커피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국내 소비자의 성향과 빠르게 성장하는 홈카페 문화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이탈리아 대표 도시인 밀라노, 나폴리, 로마의 특색에 맞춘 맛과 향을 지닌 세 종류의 에스프레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티몬, '페스티벌 마카오' 단독 운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