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이파크몰, '빅톤' 팝업스토어 운영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이파크몰, '빅톤' 팝업스토어 운영

아이파크몰이 오는 17일까지 그룹 빅톤(VICTON)의 컴백에 맞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달 진행된 아이돌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팝업 스토어로, 그룹 빅톤의 미니 5집 '노스탤지아(nostalgia)' 발매 컴백과 데뷔 3주년에 맞춰 특별히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공식 응원봉, 포스터 세트, L홀더를 비롯해 카드 지갑, 후드집업, 라이트키링 등 공식 굿즈들을 구입할 수 있다.

◆메이크힐, Z세대 겨냥한 색조 브랜드 '티썸' 론칭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인 '티썸'을 론칭하며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인다.

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만의 특별함을 찾고 일상 속에서 반짝이는 나를 발견하는 '마이 사이드 뷰티(My-side Beauty)'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티썸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티썸씨씨컨실러', '티썸립블러틴트' 등 6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모두 1만 원대에 판매된다.

◆달콤커피, 가수 솔비와 '베란다라이브' 개최

달콤커피가 가수 솔비를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5일과 22일 논현점과 산본피트인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

솔비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오랜만에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또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특유의 상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는 등 달콤한 시간을 함께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오는 18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논현점 또는 산본피트인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응모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K2, '어썸 하이킹' 백두산편 트레킹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백두산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K2코리아]
[사진=K2코리아]

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이다. 홍콩, 중국, 제주 등에 이어 10번째 장소로 천혜의 절경과 생태를 갖춘 백두산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트레킹, 역사 관광을 체험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일송정, 금강대협곡 등을 방문했다.

◆끌레드벨, 가죽 패턴 적용한 한정판 'V쿠션' 출시

끌레드벨에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사각 케이스와 달리 원형 케이스에 가죽 패턴과 골드 끌레드벨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섬세한 가죽 디테일과 세련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러는 브라운과 그린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또 이 제품은 리프팅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외에도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 건강을 돕는다.

◆DPC, 광고 모델로 뉴이스트 렌 발탁

엠에스코 뷰티브랜드 'DPC'가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출시와 함께 뉴이스트 렌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러브 올 매트 립스틱'은 선명하게 발색되고,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호호바 오일 함유로 겉은 보송보송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며 생기 있어 보이는 컬러로 볼드한 풀립과 그라데이션 연출에 효과적이다.

 [사진=DPC]
[사진=DPC]

DPC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뉴이스트 렌 모델 발탁을 기념해 '러브 올 X 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있는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으로는 렌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렌 친필 싸인이 담긴 뉴이스트 CD, 스킨샷 LED 마스크 등이 제공된다.

스페셜 에디션 사전 예약은 오는 8, 9일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은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전자랜드, 패밀리 세일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창립 31주년을 맞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의 20%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 매일 3개의 제품을 선정해 해당 제품 결제 금액의 50% 또는 75%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밥솥,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청소기, 노트북 등이며, 날짜 별 행사 제품은 전자랜드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포인트는 1만 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블랭크미, '스테이 위드 틸 투나잇' 파운데이션 판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블랭크미가 내추럴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한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Stay with me till tonight)'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분자 에센스가 함유된 고기능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메이크업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밤까지 메이크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롱 래스팅 기능을 담았다. 특히 피부의 피지 밸런스를 조절해줘 오랜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무너져 내추럴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사진=블랭크미]
[사진=블랭크미]

판매처는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 시코르 강남점, 시코르 명동점, 부츠(Boots)신촌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이다.

◆삼양식품그룹, 하반기 공채 실시

삼양식품그룹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3일까지로, 채용 회사는 삼양식품을 비롯한 5개 회사다. 모집 분야는 ▲생산 ▲품질 ▲영업 ▲마케팅 ▲연구개발 ▲구매 ▲인사 ▲총무 ▲법무 ▲홍보 등이다.

전형은 서류, 1차 면접(실무진), 2차 면접(임원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되며, 최종 합격인원은 오는 2020년 1월 중순 경 입사하게 된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이파크몰, '빅톤' 팝업스토어 운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