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독서경영 우수직장' 선정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워홈, '독서경영 우수 직장' 선정

아워홈이 지난 31일 '제6회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 시상식에서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아워홈은 지난 2017년,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 직장'에 인증되며 대표적인 독서경영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아워홈은 ▲독서동아리 지원 ▲이러닝 독서교육 ▲저자 초청 강연콘서트 개최 ▲임직원 추천 도서 지원 이벤트 등 독서 친화적 사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전 임직원이 부담없이 서적을 접하고 독서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매월 도서구입비를 지원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XF' 출시

에이지투웨니스가 항산화 앰플 에센스를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커버팩트 XF(eXtreme Flexbility)'를 선보인다.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사진=에이지투웨니스]

또 보석 중에서도 귀하다고 알려진 레드 다이아몬드와 토파즈, 루비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광채가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콜라겐·세라마이드·히알루론산 등 각 성분에 파우더 기술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결과 입체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제일제면소, 영양 가득 별미국수 첫 선

제일제면소가 곧 다가올 겨울에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국수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감자탕 칼국수'는 얼큰하고 진한 육수에 돼지 등뼈, 감자를 푸짐하게 얹고 제일제면소 특제 칼국수를 넣었다. 들깨가루와 깻잎을 더해 고소하고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세트 주문 시 공기밥이 포함돼 든든한 한끼로 충분하다.

'특(特) 남해장어 튀김우동'은 자연산 남해 바다장어 한마리를 통째로 튀겨 깻잎, 연근, 생강 등 각종 튀김과 함께 고명으로 올렸다. 제공되는 파채와 함께 곁들이면 깔끔한 맛이 더해진다. 엄선한 다시마와 훈연가다랑어포를 넣고 육수를 우려냈으며, 고명으로 올린 장어튀김은 곁들임 메뉴로 별도 주문 가능하다.

◆유니클로, '2019 가을·겨울 웜팬츠 컬렉션' 발표

유니클로(UNIQLO)가 보온성을 강화한 소재와 새로운 실루엣으로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2019 가을·겨울 웜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하이트진로, '진로' 새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진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TV,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대세로 자리잡은 진로의 초 깔끔한 맛을 '높이뛰기', '운명적 재회' 등 2편으로 제작, 진로만의 감각적인 감성으로 전달한다. 특히 론칭 광고에서 선보인 큰 눈의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의 엉뚱하고 코믹한 모습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광고에도 두꺼비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엉뚱한 매력을 이어간다.

광고는 2편 모두 젊은 감각으로 재탄생한 진로의 부드럽게 넘어가는 '초 깔끔한 맛' 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했다. '높이뛰기 편'은 "돌아온 이유는 단 하나, 원조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부드럽게 넘어가는 깔끔한 맛을 장대높이뛰기하는 두꺼비로 표현했고, '운명적 재회'에서는 헤어진 연인(두꺼비)과 재회하는 듯한 모습의 여성을 통해 전달한다. 또한 광고 말미 귀여운 실수를 하는 코믹한 두꺼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 국경 없는 '롯데호텔 특급세일' 진행

롯데호텔이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특급세일은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면 LH포인트 1천 점(한화 1만원 상당)의 보너스 적립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단, 멤버십 비회원도 이번 타임세일 프로모션 예약은 가능하며, 가격은 오는 4일 10시 첫 공개된다.

◆현대리바트, G마켓·옥션과 할인 프로모션 개시

현대리바트가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옥션에서 침대·주방·중문·수납가구 등 총 750여종의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침실가구·거실가구·서재가구 등 인기 제품 400여 종을 28~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꼼므 1200 아이 책상·의자세트, 뉴트 리클라이닝 가죽 퀸 침대,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책상 등이다.

또 제품 구매 고객에게 10만 원 구매시 8%(최대 8,000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시 4%(최대 2만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주방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2만 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SPC삼립, 삼립잇츠 간편식 덮밥·국밥 선봬

SPC삼립이 간편식 브랜드 '삼립잇츠'에서 냉동 간편식 '덮밥' 4종과 '국밥' 2종을 출시한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삼립잇츠 덮밥'은 티몬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1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덮밥과 국밥 각각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더 제공할 에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독서경영 우수직장' 선정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