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투씨엠, 에코스 플러스 '소셜어워드 2019' 대상 수상


카카오스토리 부문에서 높은 평가 받아 선정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적립 서비스 '에코스 플러스' 개발사 원투씨엠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어워드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카카오스토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드 평가위원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심사 결과에 따라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에코스 플러스 [이미지=원투씨엠]
에코스 플러스 [이미지=원투씨엠]

'에코스 플러스'는 비주얼 디자인, 콘텐츠, UI디자인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콘텐츠 접근성이 용이하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간편하고 전체적인 서비스와 화면 UI가 잘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다.

원투씨엠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양한 컨텐츠 제공과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에 설립한 원투씨엠의 '디지털 도장' 기술은 스마트폰 화면에 도장을 찍기만 하면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이 도장에 담긴 특정한 정전기 패턴을 터치 패널로 인식해 정보를 네트워크로 전송한다. 이후 클라우드로 구축한 시스템에서 결제·인증 등의 절차를 처리한다.

원투씨엠 관계자는 "에코스 스탬프는 판매시점 정보관리시스템(POS)이 없는 매장이나 야외 행사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며 "스마트폰 앱과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모든 인증 절차가 이뤄지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투씨엠, 에코스 플러스 '소셜어워드 2019'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