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금융티아이·웹케시, 경비지출 관리 공동사업 추진


그룹 관계사 경비지출 프로세스 개선…대외 사업까지 확대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는 하나금융그룹 IT계열사인 하나금융티아이와 경비지출관리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발표했다.

하나금융티아이는 그룹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에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구축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먼저 그룹 관계사에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적용, 경비지출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경영 효율화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하나저축은행의 경우 이미 지난달부터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이용중이다.

하나금융티아이와 웹케시가 경비지출관리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사진=웹케시]
하나금융티아이와 웹케시가 경비지출관리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사진=웹케시]

또한 하나카드는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사를 위해 실시간으로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금융티아이는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생체인증 서비스를 적용하는 등 금융IT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대외 사업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성공모델을 만들어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금융티아이·웹케시, 경비지출 관리 공동사업 추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