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팜스킨, 마스크팩 제품 UL인증 획득…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한국콜마 콜마스크 손잡고 품질 개선 이뤄…"상생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팜스킨이 미국 최고 권위의 제품안전성인증기관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UL인증은 제품의 안전 및 성능시험 등을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으로 절차가 까다로워 미국 내에서도 신뢰도가 매우 높다. 이에 코스트코·월마트·라이트에이드와 같은 미국 대형 유통업체에서도 UL인증을 요구하는 등 국내 수출업체들에게 필수요소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UL인증을 받은 제품은 '슈퍼푸드 샐러드 마스크팩, 프레쉬푸드헤어마스크' 등 2종이다. 이 제품들은 초유와 블루베리, 브로콜리, 당근 등 슈퍼푸드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팜스킨의 대표 자연친화 제품이다.

팜스킨이 한국콜마 콜마스크와의 협업을 통해 UL인증을 획득했다. [사진=팜스킨]
팜스킨이 한국콜마 콜마스크와의 협업을 통해 UL인증을 획득했다. [사진=팜스킨]

팜스킨은 UL인증 획득을 바탕으로 미국 시장진출을 가속화하고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팜스킨은 미국, 스위스, 스페인 등 20개국 60여개 유통망과 수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출시된 전 제품이 글로벌 시장으로 유통되어 누적 수출액 100만달러를 돌파했다.

곽태일 팜스킨 대표는 "초유와 슈퍼푸드의 영양 성분을 담아 세상에 초유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팜스킨이 UL인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한 발 더 다가갔다"며 "특히 중소기업으로서 받기 어려운 UL인증을 콜마스크와 협업을 통해 획득했다는 점에서 큰 회사와 작은 회사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된 거 같아 기쁘며, 협력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팜스킨, 마스크팩 제품 UL인증 획득…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