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오늘, 독도' 캠페인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오늘, 독도' 캠페인 개시

CU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오늘, 독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늘, 독도' 이벤트는 독도의 날 뿐만 아니라 바로 지금, 일상 속에서 우리 땅 독도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CU 독도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빙그레·매일유업·서울우유·크라운·LG생활건강의 상품 중 1개를 구매하고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CU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500명에게 '오늘, 독도' 굿즈를 증정한다. '오늘, 독도' 굿즈는 CU와 '개식이'의 단독 협업으로 제작된 독도 달력과 패브릭포스터로 구성된다.

◆동아오츠카, 지구 지키는 블루라벨 캠페인 실시

동아오츠카가 오는 12월 8일까지 약 8주 동안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소비자의 참여 독려를 위해 라벨을 분리하고 안쪽에 새겨진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샤, 2020 봄·여름 서울패션위크 후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2020 봄·여름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패션위크는 오는 19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미샤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SNS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주력 립 메이크업 제품인 '데어루즈 립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객들은 '데어루즈' 30품목을 모두 발라볼 수 있는 '데어 립 체험존'을 이용할 수 있다. 메인 색상인 '마라레드'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마라레드 게임존'과 거울 셀피를 찍을 수 있는 '셀피 미러 포토존'도 준비됐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키즈'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출시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사진=대상웰라이프]

또 세가지 표정의 토끼가 그려진 패키지는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 포장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영유아가 제품을 위생적이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KFC, 원플러스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KFC가 '오리지널타워버거'와 '징거버거' 등 두 가지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지널타워버거'는 창립자 커넬 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제품으로, 오리지널 치킨과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속 재료와 루비 색상의 소스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다른 프로모션 메뉴 '징거버거'는 통가슴살 필렛과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KFC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메뉴 중 하나다.

KFC는 이와 함께 인기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삼총사버켓'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총사버켓은 '핫크리스피' 3조각, '갓양념치킨' 3조각, '블랙라벨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블렌드' 대규격 제품 첫 선

동서식품이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kg 대규격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동서식품]
[사진=동서식품]

◆쿠팡, '아웃도어 패션 할인전' 진행

쿠팡이 인기 아웃도어 아이템 570여 종을 한 곳에 모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자주 찾는 상품들을 '핫 키워드'로 구성했다. ▲바람막이·상의 ▲등산바지 ▲등산화·트레킹화 ▲등산양말·모자 ▲등산가방·잡화 등 6개 키워드로 나눠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할인전에서는 캠핑이나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량패딩이나 플리스 등 보온성 의류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매해 유행하는 롱패딩 스타일의 '라푸마 여성 롱 벤치덕다운점퍼'와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블랙야크 여성 베스트'와 '머렐 여성 방수 자켓' 등이다. 쿠팡은 대표 상품 외에도 라푸마와 블랙야크 상품을 각각 최대 50%, 70% 할인된 가격에, 머렐은 최대 82% 할인해 판매한다.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 선봬

아리따움이 수분감 있는 컬러 틴트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밀착되는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을 선보인다.

 [사진=아리따움]
[사진=아리따움]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오늘, 독도' 캠페인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