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소방관 대상 특별한 문화강좌 진행


커피 클래스·종이접기 통한 심리치료 교육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티웨이항공이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문화강좌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10일 서울 마포구에 있는 카페 앤트러사이트 서교점에서 소방청에서 선발한 26명을 대상으로 커피 클래스와 심리치료 교육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첫 시간은 소방관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의 커피 클래스로 구성됐다. 앤트러사이트 소속 바리스타가 커피 이론교육, 핸드드립 및 추출 방법, 커피 시음 등을 진행하며 각자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10일 소방관을 대상으로 커피 클래스와 심리치료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10일 소방관을 대상으로 커피 클래스와 심리치료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티웨이항공]

두 번째 시간에는 티웨이항공 객실승무팀 소속 박종우 승무원이 종이접기 재능기부를 펼쳤다. 업무상 받는 스트레스를 종이접기를 통해 치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

또한 참석한 소방관들에게 티웨이항공 기념품과 원두, 드립커피 등 다양한 커피 상품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소방청과 함께 안전의식 제고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안전 교육 등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맺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협약을 통해 전현직 소방공무원을 위한 항공운임 할인과 소방관 힐링여행 지원 등의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들의 사기진작과 복지를 위해 앞으로도 여러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안전을 책임지는 공통의 목표를 가진 소방청과 항공사의 교류를 다양한 분야로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소방관 대상 특별한 문화강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