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에몬스가구, 한국품질만족지수 8년 연속 1위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에몬스가구, 한국품질만족지수 8년 연속 1위

에몬스가구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QEI는 KSA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서비스)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측정 모델로 해당기업의 제품(서비스)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제품(서비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 지표다.

이번 심사는 총 81개 부문을 대상으로 280개 회사의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 5만6천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품과 서비스의 성능, 신뢰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과 이미지, 신규성, 인지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을 함께 평가했다.

◆애경산업,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 출시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에서 클렌징에서 수분관리까지 가능한 '딥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업그레이드 '애프터눈 티' 세트 론칭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이 유럽풍 호텔의 앤티크한 느낌을 담은 티 트레이 세트에 다양한 디저트가 담긴 3단 트레이를 함께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론칭한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파스텔톤 색상에 고급스러운 유럽풍의 장식이 돋보이는 티 트레이 세트에 아메리카노 혹은 로네펠트 티를 제공하고 전문 파티시에가 정성껏 준비한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도 함께 제공되어 여유로운 티 타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3단 트레이는 기존보다 컬러풀하고 화려하게 디스플레이되며 달콤한 스트로베리 휘낭시에, 에끌레르, 올네지 레이어케이크, 오픈샌드위치, 스콘, 크렘 브륄레, 마카롱, 쟌두야가나슈 초콜릿 등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디저트가 포함됐다.

◆스타벅스, 다회용컵 증정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가 오는 24일까지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환경재단과 함께 다회용 유리머그잔 2만 개를 증정하는 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또 환경재단과 함께하는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300명 이하의 기업, 스타트업, 청년기업, 사회적기업, 시민단체 중 사내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활동을 실행하고자 하는 계획만 있으면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응모 페이지를 방문하면 되며, 스타벅스는 추첨을 통해 1개 조직당 50개의 다회용 유리머그를 전달한다.

◆오비맥주, '물과 사람' 사진 공모

오비맥주가 다음달 3일까지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오비맥주와 환경재단이 연중 공동으로 실시하는 물 교육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 생명과 생활의 필수 요소인 물의 소중함을 한 컷의 사진으로 담아보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공모 부문은 ▲물과 사람 ▲물과 생명 ▲물과 직업 등 3개 주제를 표현한 사진 부문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는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오비맥주는 주제 부합성, 작품성, 전달성,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 사진작가의 심사를 통해 총 1천만 원의 상금 규모로 27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휠라, 대학생 홍보대사 멤버 선발

휠라가 대학생 홍보대사 '휠라 플렉스(FLEX)' 멤버를 선발하고 지난달 28일 휠라 경성부대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휠라는 멤버들에게 매월 개인 활동비와 휠라 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기간 종료 후에는 수료증 수여와 함께 최우수 멤버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총 350만 원의 장학금을 시상할 계획이다.

◆스파오, LG트윈스 콜라보 상품 선봬

이랜드 스파오가 LG트윈스와의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LG트윈스의 로고와 승리를 가져다 준 행운의 고양이 등을 활용한 가을·겨울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트윈스 로고가 자수로 들어간 기모 맨투맨과 후드 집업, 부드러운 원단의 트윈스 볼캡과 덕다운 롱 파카 등이다.

◆KGC인삼공사, '동인비 캠페인' 진행

KGC인삼공사가 오는 12월까지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캠페인 기간 동안 '진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동인비 진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사은품인 '진 5종 프리미엄 미니 세트'와 '미 마스크 스틱 파워리페어', '프리미엄 로즈쿼츠 페이스마사저'를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에몬스가구, 한국품질만족지수 8년 연속 1위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