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민생 미용휴지'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마트24, '민생 미용휴지' 출시

이마트24가 초저가 두루마리 화장지에 이어 '민생 미용휴지'를 출시한다.

'민생 미용휴지'는 '미니정사각 250매 6입'과 '직사각 250매 3입' 등 2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각각 장당 가격은 3.32원과 4.4원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동일 품질의 유명 브랜드 상품 대비 10~40% 가량 저렴하게 책정됐다.

이마트24는 이 같은 합리적 가격 책정을 위해 천연펄프로부터 원단 제조까지 일관된 생산 체계를 갖춘 제지회사와의 개런티 계약을 맺었으며, 미용티슈인 만큼 무색·무형광·무인공색소·무합성향료 등 유해 성분을 없애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맘스터치, '군대스리가 예비군편' 진행

맘스터치의 스포츠 사회 공헌 활동인 군대스리가의 '예비군편'을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지난달 7일부터 약 3주간 신청을 받아 참여팀을 선발했다. 총 3천200명의 참가 접수가 이뤄졌으며, 이 중 약 180명이 선발돼 9개 팀이 구성돼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영상은 오는 10월 초 유튜브 '터치플레이'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군대스리가 '예비군편'에서는 이천수, 송종국 등 스타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 서울·경기·전라·충청도 지역에서 예비군 팀과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매 경기 승리시 50만 원의 후원금을 적립한다. 또 맘스터치는 이번 참가팀 전원에 모자, 싸인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후원금은 오는 10월 2일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국내 4개 하얏트 호텔, '투플러스원(2+1)' 할인 프로모션 전개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이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에게 연속되는 무료 1박을 제공하는 투플러스원(2+1)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숙박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식음료 2만 원 이용권을 제공하며, 월드 멤버십 회원에게는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며, 실제 이용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2월 13일까지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며, 이후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해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아성다이소, 부산 물류 허브센터 본격 가동

아성다이소가 부산 강서구 미음동 국제산업물류도시에 부산 물류 허브센터를 연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이날 기념식에는 박정부 아성다이소 회장과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한덕수 전 국무총리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아성다이소는 부산 허브센터 구축을 위해 총 2천500여 억 원을 투자해 2년 동안 공사를 진행했다. 허브센터의 연면적은 14만㎡에 달하며, 지상5층, 지하1층 규모로 완공됐다.

◆형지엘리트, '2020 엘리트송' 공개 기념 이벤트 개최

형지엘리트가 오는 30일까지 전속모델 에이비식스가 부른 '2020 엘리트송'의 오픈을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2020 엘리트송'은 2017년 버전을 다비치 '두사랑', 아이오아이 '소나기' 등을 작업한 히트 프로듀서팀 붐바스틱이 편곡한 곡이다. 또 에이비식스만의 개성을 살려 트렌디함도 더했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엘리트송' 게시글을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친구 태그 및 좋아요와 엘리트학생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형지엘리트는 다음달 8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공개하며, 당첨자에게는 엘리트 다이어리, 에이비식스와 신예은 증명사진, 브로마이드, 싸인CD 등이 증정된다.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선봬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전문 세컨 브랜드 '컨시크'가 2019년 가을·겨울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을 선보이고 론칭 파티를 열었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컨시크의 두 번째 제품으로, 산소처럼 가벼운 에어리 커버 이펙트 공법으로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 효과를 지녔다. 밀착력도 강화해 베이스 지속력을 높였고, 커버력과 수분감까지 모두 잡아 첫 화장의 피부 표현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오피스룩 기획전' 열어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이 본격적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여성 직장인들을 겨냥한 '오피스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JJ지고트, 더틸버리, 윈, 율미아스텝, 모리스커밍홈 등 여성복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10여 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20%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올 가을 신상품부터 실속파 고객을 위한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하프클럽 회원들에게는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VIP와 VVIP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5~10% 일반쿠폰 3매와 5~7% 중복쿠폰, 3천~5천 원 쿠폰 등 3종씩을 지급한다. 특히 9월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10% 할인과 3천 원 중복쿠폰 2종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NC청주점' 오픈

이랜드리테일이 오는 27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의 드림플러스 부지에 백화점과 아울렛의 장점을 결합한 도심형 아울렛 'NC청주점'을 연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NC청주점은 연면적 약 2만339평, 영업면적 7천382평 규모에 지하 1층부터 지상 8층 규모로 세워지며, 200여 개 패션브랜드와 40여 개 외식 및 기타브랜드 등 총 244개 브랜드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은 NC청주점 1층에 기존 소상공인들을 위한 300여 평 규모의 상생존을 구성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화합을 도모할 계획이며, 약 1천여 명의 고용도 함께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마트24, '민생 미용휴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