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커머스도 패션 경쟁 가세…SK스토아, 첫 패션 PB 론칭


셋업 패션 앞세운 '헬렌 카렌' 첫 선…"상품 포트폴리오 꾸준히 확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SK스토아가 창립 이후 최초 패션 PB(자체상표)인 '헬렌카렌(HELLEN KAREN)'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SK스토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은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이라는 모토와 '모든 세대,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모녀 혹은 자매, 친구 사이에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

 [사진=SK스토아]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는 오는 22일 오전 9시 36분 대표 쇼호스트인 김상희, 김하나와 함께 '헬렌카렌' 가을·겨울 신상 론칭 특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정장보다 편안하고 캐주얼보다 격식있는 '셋업 패션'이 인기인 만큼 첫 시즌 방송에서는 고정 불변 패션 아이템인 클래식 수트 '타임리스 수트 셋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모크넥 티블라우스 5종'으로 헬렌카렌만의 고유한 브랜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TV홈쇼핑 패션 브랜드의 경우 한 시즌에 1~2개 아이템만 기획해 대량 판매하는 경우가 많다"며 "'헬렌카렌'은 이번 시즌에만 6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가심비 있는 패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헬렌카렌'은 이번 시즌에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정장, 블라우스, 코트 등 기본 아이템에 패션 트렌드 요소를 반영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을 구성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향후 꾸준히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가심비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커머스도 패션 경쟁 가세…SK스토아, 첫 패션 PB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