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이달 29일까지 접수…이공계·인문계 인재 함께 선발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 Tier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다.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특히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마련했다. 한국테크노돔을 견학하며 최첨단 기술 혁신과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달 20일과 25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또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지원자들은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 등을 통해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