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2019] 위닉스, 5년 연속 참가…유럽 공기청정기 시장공략 박차

다양한 주거 형태 따라 청정면적별로 특화된 제품 소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위닉스가 오는 11일(현지시간)까지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2019'에 5년 연속 참가해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9일 밝혔다. 위닉스는 유럽 소비자의 다양한 주거 형태에 따라 ZERO-N(Small Room) 및 ZERO(Medium·Large Room) 등 중소형 공간에 최적화된 공기청정기 모델 및 120㎡(제곱미터)의 면적까지 공기정화가 가능한 ZERO Pro 모델을 새로 소개했다.

[출처=위닉스]

위닉스는 현재 유럽 내 25개국에서 공기청정기와 자연가습기를 판매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유럽의 주요 가전유통업체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고, 유럽 내 주요국 '아마존'에서도 제품 판매를 진행 중이다. 영국, 네덜란드, 독일을 비롯해 스웨덴, 노르웨이 등 북유럽과 폴란드, 체코 등 동유럽 시장 개척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위닉스 해외영업본부 담당자는 "위닉스의 브랜드 가치를 해외 고객과 바이어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유럽 주요 국가인 영국, 독일 및 프랑스 유통망의 전략적 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며 "더 나아가 북유럽, 동유럽에서의 유통망 구축 및 확대를 목표로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