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이랜드리테일, 아동 야외활동복 2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랜드리테일, 아동 야외활동복 2종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올 하반기 아이들의 야외 활동을 도와줄 남아용 '슈퍼트랙팬츠'와 여아용 '쫀쫀하쥬 츄리닝'을 출시한다.

'슈퍼트랙팬츠'는 국민 츄키니(츄리닝+스키니)로 일컬어지며 3년 간 139만 장이 판매된 츄키니 상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신축성 있는 폴리 스판 소재를 도입함과 함께 1cm 늘어진 밑위길이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이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여아용 '쫀쫀하쥬 츄리닝'은 방송 댄스를 비롯해 활동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여아를 위한 레깅스 상품이다. 폴리에스테르와 우레탄을 적절히 배합해 탄력성은 더하고, 뒤틀림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합봉 생산방식을 채택했다.

◆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 첫 선

쏘내추럴이 병풀수 진액을 바르는 듯 깊은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90 리얼 앰플'을 선보인다.

 [사진=쏘내추럴]
[사진=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은 병풀추출물을 90%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시카 성분이 고농축 함유돼 소량만 사용해도 쫀쫀한 영양감과 깊은 보습감을 제공하며,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기능을 발휘한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폴로-갭-이베이-타오바오 '다해줌' 서비스 오픈

해외직구 1위 플랫폼을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가 몰테일 앱 전용 폴로 랄프로렌, 갭, 이베이, 타오바오 '다해줌' 서비스를 오픈한다.

'다해줌' 서비스는 해외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상품 구매에서 배송까지 일체의 작업을 원스톱으로 진행해 주는 앱 전용 구매 원클릭 서비스다. 한글 서비스를 기본으로 해 인기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원하는 상품 검색도 가능하다. 특히 복잡한 아마존, 폴로, 이베이 등의 홈페이지 가입이 필요 없으며, 국내나 해외 카드 구분 없이 결제가 가능하다.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몰테일 앱을 실행한 후 인기 상품 선택 또는 검색을 통해 구입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다해줌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신라면세점, 이발 봉사활동 전개

신라면세점이 지난 27일 추석을 앞두고 '사랑의 이발소'를 열어 지역 소외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발 봉사를 전개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서울시 중구 다산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사랑의 이발소'는 다산동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찾아가는 이발 서비스를 제공했다. 대한미용사중앙회 소속 미용사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함께 참여헀으며, 신라면세점 직원들은 다과 준비, 현장 안내, 미용사 보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폭염에 외출이 어렵고 거동이 불편해 한동안 이발을 하지 못했던 70여 명의 어르신이 방문해 추석을 맞아 머리를 말끔하게 손질했다. 이발을 마친 어르신들에게는 멋 내기 좋은 중절모와 추석 맞이 생필품 세트가 선물로 제공됐다.

◆공영홈쇼핑, '신사옥 건립 TF' 발족 준비 돌입

공영홈쇼핑이 신사옥 건립을 위한 태스크포스(TF) 발족 준비에 돌입한다.

공영홈쇼핑은 개국부터 최근까지 뉴스 진행 용도로 만들어진 2개 스튜디오로 하루 약 18시간의 생방송을 운영해 왔다. 최근에는 낮은 층고와 협소한 면적에 따른 제약을 극복하고, 방송 효율 증대를 위해 올 3월부터 입주 건물이 아닌 외부에 대형 스튜디오를 임차해 현재 3개의 스튜디오를 운영중이다.

이 같은 상황 속 신사옥 건립을 지난해 10월부터 꾸준히 알아봤지만, 지난 4월 발생한 방송장애 이후 홈쇼핑 방송에 최적화된 시설 및 설비 필요성이 제기됐고, 사업 확대 관련 공간도 부족해 신속히 신사옥 건립 준비에 돌입하게 됐다.

◆KT&G, 인니 커피 직업훈련학교 지원 MOU 체결

KT&G가 인도네시아 청년들의 직업역량 향상을 돕기 위한 커피 전문가 양성 교육사업 지원을 시작한다.

 [사진=KT&G]
[사진=KT&G]

KT&G는 지난 2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소재 경제조정부에서 현지 정부 유관기관, 국제구호개발NGO와 함께 커피 직업훈련학교 '커피랩' 후원을 위한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KT&G는 '커피랩'에서 실시되는 커피 전문가 양성과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관련 교육 개발, 커피산업 종사자 워크숍 개최, 현지 청년들의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등도 도울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추석 맞이 실속현 선물세트 선봬

파리바게뜨가 '시간의 정성 진 카스테라' 등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시간의 정성 진 카스테라'는 백일 동안 숙성시킨 전용 밀가루와 강원도산 목초란, 아카시아 벌꿀 등 엄선된 원료를 배합해 소나무 틀에서 숙성 후 구워낸 카스테라로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 외에도 포도 카스테라, 애플롤, 밤파운드, 통밤마들렌 등의 제품도 추석 전용으로 선보이며,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와 협업한 '티라미수 롤', 초코 바나나롤'도 추석 선물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 SPC그룹의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도 4가지 차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티트라 선물세트는 얼그레이를 젊은 감각으로 블렌딩한 '티트라 영그레이', 하동 녹차에 과일향을 블렌딩한 '티트라 커즈마인', 마테의 쌉싸름함에 레몬그라스의 시트러스 향을 블렌딩한 '티트라 런마테' 등으로 구성됐다.

◆반얀트리 서울, '어텀 에디션' 프로모션 론칭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가 홍시, 무화과, 사과 등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해 가을의 맛을 담은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사진=반얀트리 서울]
[사진=반얀트리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계절별로 다른 구성의 디저트가 마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벚꽃 에디션과 트로피컬 에디션에 이은 가을 편으로, 무화가 타르트, 단호박 치즈 케이크, 홍시 판나코타, 밤 티라미수 등 10여 가지 디저트로 구성됐다.

음료는 커피나 차가 제공되며, 추가 금액 지불시 알코올 피나콜라다 또는 논 알코올 모히또를 선택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랜드리테일, 아동 야외활동복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