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학원 액션 게임 '요구르팅' 동영상 공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승환)와 공동 개발한 학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구르팅’의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요구르팅 게임 플레이 동영상’은 기존 온라인 게임과는 가장 차별되는 ‘요구르팅’의 핵심 요소인 에피소드 플레이 방식을 재현하고 다이나믹한 전투 장면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공개됐던 ‘온실의 변종꽃을 퇴치하라’ 에피소드에 대한 소개와 ▲캐릭터의 깜찍 발랄한 표정변화와 다양한 복장, ▲에피소드 중간의 애니메이션 동영상 연출, ▲다양한 시점 변화, ▲각종 아이템 스킬, ▲이색적인 아이템 분배 방식 등 ‘요구르팅’의 게임 플레이 장면을 5분여 동안 감상할 수 있다.

이에,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여했던 테스터들에게는 ‘요구르팅’에 대한 향수를 달래고, 온라인게임의 차세대 패러다임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게이머들에게는 미리 ‘요구르팅’을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요구르팅’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터인 조은일(22)씨는 “게임 플레이 동영상으로 ‘요구르팅’을 다시 보니 흥미진진했던 에피소드의 모험들이 생각난다"며 "2차 테스트가 무척 기다려진다”고 전했다.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 이영호(17)씨는 “6월말 홍보 동영상과 스크린샷을 보고 매우 기대했던 게임인데,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보니 더욱 흥미진진하다.”고 평했다.

네오위즈 온라인 게임사업부 오승택 부장은 “이번 동영상은 1차 테스트에 공개됐던 하나의 에피소드만 공개한 것으로, 앞으로 구현될 다양한 에피소드의 초석에 불과하다.”며 “ 1차 테스터들의 뜨거운 호응에 힙입어 2차 테스트에는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당부했다.

‘요구르팅’은 에피소드 시스템과 하이퀄러티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하반기 새로운 온라인게임의 패러다임을 형성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3분기 내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

이균성기자 gsle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