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카톡택시 필수품'… 하나카드, 카카오T 특화 상품 출시


자동결제 등록 시 월 최대 1만2천원 할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9일 모빌리티 플랫폼 사업자 '카카오T'와 손잡고 카카오 택시에 특화된 '카카오T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카카오 T 앱으로 택시·블랙·주차·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맞춤 서비스를 구성한 게 특징이다.

하나카드의 카카오T 특화 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의 카카오T 특화 카드 [이미지=하나카드]

일상 생활영역에서의 혜택도 담겼다. ▲주유 업종(SK에너지, GS칼텍스, 에스오일, 현대오일뱅크)에선 리터 당 60원 할인 ▲철도에서 2천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영화 업종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카드를 발급 받은 후 카카오T 앱에서 택시·블랙·대리·주차·바이크 자동 결제 시 카카오T 택시 쿠폰 5만원권을 제공한다. 10월 말까지 카드로 100만원 이상 사용해도 5만원권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8월 발급자만 대상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카드 업계 최초로 카카오 T와 손잡고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시장 환경과 고객 데이터를 정밀 분석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카드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카톡택시 필수품'… 하나카드, 카카오T 특화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