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주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퍼스트가든 가우디움서 8월 개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제1회 퍼스트가든 웨딩 박람회가 오는 8월 24일, 25일 양일간 퍼스트가든 가우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파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딩 박람회로 1,500평 규모에 2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스트가든의 웨딩브랜드 가우디움은 그간 예비 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로 주목 받아왔으며, 현재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퍼스트가든 가우디움]
[사진=퍼스트가든 가우디움]

이번 '2019퍼스트가든 웨딩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많은 후기로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예물 업체들로 구성되어진 최고의 웨딩군단들이 예비부부들을 맞을 준비를 끝냈다.

퍼스트가든 예약판촉팀 심규창 팀장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기획하였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번 웨딩 박람회에는 강남웨딩 컨설팅, LG전자, DB생명, 모닝글로리, 투어 스테이, 한예진 우리옷, 프리뮤스(예물), 아틀레 예복, 지금 이순간, S스튜디오, 메이 스튜디오, 정성 스튜디오, 온뜰에피움, 라망스튜디오, 라프로메제, 디케 등 국내 최고 인기 웨딩업체들이 참가한다.

최근 특히 수준높은 웨딩 스튜디오에 대해 목말라 하는 파주, 일산 거주 인근의 고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19 퍼스트가든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세스코 주방세제, 모닝글로리 웨딩박스'를 증정하며 그외 식대 대관료 파격할인, 웨딩 셔틀버스 무료제공, 퍼스트가든 평생VIP회원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주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퍼스트가든 가우디움서 8월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