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tv 경제채널 '이리온 스튜디오' 팟케스트 방송

이베스트투자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전망하는 국내외 투자 분석 단독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이제 경제, 투자정보 동영상 팟캐스트도 B tv로 만나보세요"

SK브로드밴드(사장 박정호)는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손잡고 금융/투자정보 채널인 '이리온스튜디오'를B tv '보이는 팟캐스트' 서비스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8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손잡고 금융/투자정보 채널인 '이리온스튜디오'를B tv '보이는 팟캐스트' 서비스에서 단독 제공한다 [사진=SKB]

이리온스튜디오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윤지호 리서치센터장을 비롯한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금융/투자정보 관련 콘텐츠를 기획, 제작,편집해 유튜브와 팟캐스트로 서비스하고 있는 채널이다. 현재 팟캐스트 경제 카테고리 내 상위권에 랭크돼있으며 약 1만5천여 명의 고정팬이 시청하고 있다.

한편 B tv는 지난 1월 유튜브 및 팟캐스트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IPTV에서 2주 먼저 제공하는 '보이는 팟캐스트'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B tv '보이는 팟캐스트'의 이용요금은 월 3,300원(부가세포함)으로 해당 콘텐츠들을 광고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B tv '다큐/라이프>보이는 팟캐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B tv 고객 전원에게 ‘보이는 팟캐스트’ 월정액 2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이번 이리온스튜디오 콘텐츠 수급을 기점으로 B tv 보이는 팟캐스트에 건강상식, 생활지혜, 여행정보 등 유익하면서도 고퀄리티의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콘텐츠 차별화를 통해 고객이 더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