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S홈쇼핑, 쥬비스 다이어트 건강 식단 30% 사전 할인 판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여름 휴가를 위해 건강하게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쥬 비스 건강 식단’이 주목받고 있다.

이 식단은 3주 만에 9kg을 감량하고 복부 둘레를 빠르게 줄인 가수 강남과 폭식을 개선하며 감량에 성공한 다나의 식단으로 유명해지면서, 여름 맞이 빠른 체중감량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제품은 오는 7월 5일 NS홈쇼핑 4차 판매를 앞두고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기존 가격보다 30% 할인된 혜택가로 판매하고 있다.

 [쥬비스 ]
[쥬비스 ]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로 만든 바 형태의 밥으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비만은 건강과 직결되어 있다는 생각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만을 채워 만든 간편식이다. 한식 기반의 12가지 맛이 질리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영양소 가득한 갓 지은 현미 밥을 먹을 수 있어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의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소문이 자자하다. 동결 건조 방식으로 양배추, 케일, 당근, 양파, 샐러리, 레몬 등 6가지 채소를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낸 제품이다. 한 개씩 스틱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평소 채소를 잘 챙겨 먹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1, 2, 3차 NS홈쇼핑 방송이 전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들은 “국내외 여행이나 피할 수 없는 외식이 있다면 부종완화와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될 것.” “여름이라 굶는 건 엄두도 못 냈는데, 밥 먹으면서 살 뺄 수 있다는 점이 진짜 만족스럽다.” “체중감량 할 때 채소 챙겨먹기 번거로웠는데 너무 간편하다.“ “꼭 체중감량 목적이 아니더라도 식사대용으로 딱 이다.” 등의 평을 내놓으며 4차 방송 추가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위기다.

쥬 비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대비한 건강한 체중감량 식단을 찾고 있다면, 오는 7월 5일 NS홈쇼핑 4차 방송을 통해 약 30% 할인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라"며 "특히 이전 3차 모두 본 방송 중 빠르게 전량 완판 된 만큼 사전 판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홈쇼핑, 쥬비스 다이어트 건강 식단 30% 사전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