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연속 매진'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NS홈쇼핑 4차 방송 사전 판매 '30% 할인 혜택'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여름 준비를 위한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이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쥬 비스 다이어트 실제 식단이 NS홈쇼핑에서 3회 연속 방송 중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올 여름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 식단 패키지는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결합 상품으로, 20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다나와 8주에 16kg을 감량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3주만에 9kg을 감량한 가수 강남 등의 식단으로 알려지며 이미 연예인 체중감량 식단으로 정평이 나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이처럼 홈쇼핑에서 쥬 비스 다이어트 식단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에 대해 관계자는 “이전에는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체중을 감량하는데 모든 초점이 맞춰져 있었지만 이제 다이어트도 단순한 감량보다 건강을 생각하는 쪽으로 인식이 변화됐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실제로 쥬 비스가 만든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현미가 지닌 고유의 영양소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한식 기반의 제품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건강현미밥바는 6가지의 동물성 제품과 6가지 식물성 제품으로 총 12가지의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 쉽게 질리지 않는다. 또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따뜻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간편하고 편리하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케일, 샐러리, 양파, 당근, 레몬, 양배추까지 6가지의 채소를 동결 건조 방식을 활용해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한 제품으로 스틱 형태의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채소의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에 타서 먹을 수도 있고 원하는 음식에 뿌려서 먹거나 찍어서 먹을 수도 있다.

이렇게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쥬 비스 다이어트 식단 패키지는 NS홈쇼핑을 통해 기존 가격보다 30% 저렴한 가격 혜택으로 오는 7월 5일 밤 11시 55분 4차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3차례 방송 중 매진을 기록한 제품인만큼 방송 중 구매가 한번에 몰리며 빠르게 매진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 구매를 이용하는 것이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쥬 비스 다이어트 식단 홈쇼핑 방송 전 사전 구매는 NS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연속 매진'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NS홈쇼핑 4차 방송 사전 판매 '30% 할인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