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기어때, 여름맞이 액티비티 할인지원


 "지난 1년사이 상품수 2배이상 늘어…다채로운 상품, 합리적 가격에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여기어때가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시작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의 액티비티 예약 출시 1년을 맞이해 '전국민 액티비티 할인대전'을 마련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액티비티 상품 예약에 적용 가능한 5천원, 2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금액 5%를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포인트 무한적립', 카카오페이 결제시 4천원 할인혜택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준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다.

여기어때 측은 "지난 1년간 액티비티 상품 수를 2배 이상 늘린 4천여개로 확보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경험을 끌어올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또한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 시즌 돌입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매일 오후 2시 성수기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원데이 핫딜'을 연다.

원데이 핫딜은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여름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추천, 할인하는 행사. 매일 오후 2시, 추천 숙소 혹은 액티비티 상품을 3곳씩 골라 최대 80% 가격을 내린다.

27일에는 가평 V10, 서귀포 이디오라게 펜션, 강릉 메어블릭 펜션 등이 참여한다. 내달 1일에는 롯데호텔 제주 할인 행사가 예정됐다. 이번 행사는 펜션, 풀빌라, 특급호텔 등 풍부한 라인업을 갖췄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주말이 시작되는 이달 28일과 다음달 5일에는 액티비티 워터파크 할인전이 열린다. 28일은 하이원 워터월드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의 이용권을 최대 60% 저렴하게 내놓는다.

여기어때는 "숙박비가 큰 폭으로 뛰는 성수기에 고객 휴가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중복 할인이 가능해 압도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여름맞이 액티비티 할인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