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로우 상석, 좌우 끝자리에 양현석·정마담·싸이·황하나"…확산되는 YG 성접대 의혹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로우(38)가 YG엔터테인먼트로부터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이 추가로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또 정마담 등 유흥업소 여성들이 동원된 첫 자리부터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가수 싸이, 황하나씨 등이 다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은 더욱 확산되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스트레이트'는 양현석 전 YG 대표 프로듀서와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로우 일행과 일명 '정마담'이라고 불리는 강남 유흥업소 종사자 사이의 성접대 의혹을 추적해 보도했다.

 YG 성접대 의혹  확산 [MBC 방송화면 캡처]
YG 성접대 의혹 확산 [MBC 방송화면 캡처]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들은 1000만원에서 2000만원을 받기로 하고 유럽으로 건너가 일주일간 체류했다.

이들 가운데 일부 여성들은 조로우 일행들의 방에서 함께 밤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전용 헬기로 프랑스 남부와 이탈리아, 모나코 등을 여행하면서 명품 선물을 받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유흥업소 여성들의 유럽 출장이 'YG 직원을 통해 성사됐다'는 증언을 확보했다"며 "조로우가 여성들을 초청하겠다는 의사를 YG직원에게 전한 뒤 YG 직원이 정마담에게 여성 섭외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목격자 A씨는 조로우 일행이 2014년 9월 입국 첫날부터 정마담의 업소에서 양현석·싸이·황하나를 만났다고 주장했다.

제작진은 "조로우의 입국 당일 저녁 자리에는 유흥업소 여성 25명이 동석했다"며 "양현석과 친분이 깊은 정마담이 고용한 유흥업소 여성들이었고, 이 자리에는 통역을 위한 YG 직원도 있었다"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상석에는 조로우가 앉았고 오른쪽 맨 끝에는 양현석과 정마담이, 그리고 왼쪽 맨 끝에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씨와 가수 싸이가 앉았다. 조로우가 친구라는 싸이와는 대화를 거의 나누지 않았고, 옆자리 여성들과 주로 대화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조로우 파트너가 정마담 업소의 에이스"라면서 "조로우가 10명 정도의 여성에게 500만원 짜리 명품백을 각각 선물했다"고 했다. 이어 조로우 일행 8명 중 6명은 여성들과 함께 숙소가 아닌 제3의 호텔로 이동했다고 부연했다.

'스트레이트' 측은 양 전 대표가 조로우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재력가들과 친분을 다진 이유는 바로 빅뱅의 입대를 기점으로 회사 수익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제작진은 한 YG 관계자의 말을 빌려 "빅뱅이 국내외를 돌아다니며 벌어들이는 수익이 YG 공연 수익의 최대 80%까지 차지했었다"며 "YG가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현지 재력가들과의 친분을 다지는 데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

앞서 '스트레이트' 측은 지난달 27일 양현석 전 대표가 지난 2014년 당시 YG 소속 가수와 서울에서 동남아시아 재력가 일행이 함께 한 자리를 통해 성접대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YG 측은 방송 직후 "지인들의 초대를 받고 해당 자리에 동석한 적은 있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한 적이 없다"고 'YG 성접대 의혹'을 반박한 바 있다.

한편, 조로우는 유명 모델 미란다 커의 옛 연인으로 나집 라작 전 말레이시아 총리의 측근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45억 달러(5조 3000억원)가 넘는 돈을 가로채 비자금을 조성한 혐의로 국제형사경찰기구(인터폴)에 수배되기도 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로우 상석, 좌우 끝자리에 양현석·정마담·싸이·황하나"…확산되는 YG 성접대 의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